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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제약, 중국 이커머스 공략

‘도우인’, ‘티몰’에 주요 브랜드 선보여

  • (2023-06-21 10:47)

▷ (왼쪽부터) 중국 KCM 관계자, KCM 대표이사,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 동성제약 나원균 국제전략실 실장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중국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인 도우인과 티몰에 동성제약의 건강 기능 식품 및 화장품 브랜드관을 오픈했다.
 

동성제약은 중국 내 왕홍 마케팅 및 이커머스 전문 운영사인 KCM 사와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 연 매출 65억 원 정도를 예상하고 있다고 621일 밝혔다.


동성제약은 올해 초 오픈한 티몰
‘OTC 의약품 브랜드관을 시작으로 금번 도우인과 티몰 두 주요 플랫폼에 건강 기능 식품 및 화장품 브랜드관을 동시 오픈함으로써, 중국 시장에서 순항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동성제약에서 최근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BIO(DS 바이오)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DS 바이오 5종은 유산균 제품군인 이지 드롭’, ‘다이어트 시너지컷을 포함해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츄어블 비타민D+K2 400IU’, ‘츄어블 비타민D+K2 4,000IU’로 신생아부터 영유아, 성인 가족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Ato24(아토 24)A.C.Care(에이씨케어)를 론칭했다. 브랜드 Ato24(아토 24)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A.C.CARE(에이씨케어)는 꿀벌에게서 얻는 봉독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 트러블성 피부를 주 타깃으로 하는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당사의 우수한 건기식 및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 내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특히 최근 중국에서 급부상 중인 도우인 플랫폼에 론칭한 만큼 중국 내 유명 왕홍들과의 협업 및 라이브 쇼핑 등을 통해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매출 증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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