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DS바이오’, 가정의학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신규 론칭 건강기능식품 3종 선보여

  • (2023-04-17 13:15)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지난 415~16일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대한 가정의학회 춘계 학술대회에 브랜드 ‘DS-BIO’ 부스를 마련해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동성제약이 새롭게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S-BIO(DS바이오)66년 전통 동성제약의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DS-BIO는 동성제약의 슬로건인 ‘Health From Nature’의 실천을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하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최상의 제품을 제공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가정의학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DS-BIO(DS바이오)의 출시 제품 3종의 각 제품별 특징을 소개하며 제품 샘플링 또한 진행했다.


동성제약에서 소개한
DS-BIO(DS바이오) 3종 제품은 영유아 유산균인 이지드롭과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츄어블 비타민D 400IU’, ‘비타민D 4,000IU’ 제품으로 장 건강과 피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계별3 STEP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라망로셀 및 듀퐁-다니스코, DSM사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료사의 성분을 사용하고, 섭취를 더 간편하고 효과적이게 할 수 있는 제품들로 많은 가정의학과 전문의, 전공의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동성제약
DS바이오 담당 PM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학회에 참여하며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로웠다앞으로 학회 행사 등에 꾸준히 참가해 DS바이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 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 동성제약 DS-BIO(DS바이오) 제품은 동성제약의 공식몰 동성이샵과DS-BIO 브랜드사이트, 취급 약국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