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치엘사이언스, 애터미와 맞손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로 2조 원대 일본 청즙시장 진출

  • (2023-04-10 10:37)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기업 애터미(회장 박한길)와 약 2조 원대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일본 청즙시장을 공략한다고 410일 밝혔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자사의 독점소재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을 주원료로 한 애터미 새싹보리완제품 공급계약을 애터미와 체결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유기농 새싹보리착즙분말은 대한민국과 미국 농무부
(USDA)에서 유기농인증을 획득한 원료로 새싹보리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NFC착즙 후 순간건조공법(BioActive Dehydration)을 통해 2100%로 응축시켰다. 여기에 Non-GMO, 글루텐 FREE, 코셔, NSF(미국위생재단), 할랄 등 다양한 국제인증을 통해 신뢰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만
1,700억 원 이상 판매된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유기농 새싹보리착즙분말은 로트별로 511종의 잔류농약검사를 비롯해 금속성이물, 대장균, 타르색소, 아플라톡신, , 카드뮴,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니스, 방사능(요오드, 세슘) 등 총 522가지의 철저한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여기에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47종의 영양성분을 보장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일본을 시작으로 차례로 아시아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글로벌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인 애터미와 함께 코마케팅(Co-Marketing)과 공급망 확대를 통해 차별화된 새싹보리 기술력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게 하겠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