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이롬플러스, 면역 전문기업 넘어 당뇨 전문기업 도약

2023 LOVE&DREAM CONVENTION…“더 큰 사랑 더 큰 꿈 위대한 이로미안”

  • (2023-02-10 09:53)

▲황성주 박사(이롬 그룹 회장)
서울의대 졸업예방의학 전문의 취득
서울대 의학박사 학위 취득
서울지구병원(대통령 전용병원예방 의학과 과장 역임
독일 프리덴바일러 병원 외셀보른병원 연수
국제사랑의 봉사단 창립 및 이사장 역임
사랑의 병원 병원장
대표저서: <암은 없다>, <암 재발은 없다>, <면역관리 없이 암 완치 없다>, <암의 재발을 막으려면>, <면역칵테일 암 치료법등 30여 권


황성주 생식으로 이름을 알려온 건강 전문기업 ()이롬플러스(대표이사 김동원)가 의료십 멤버 기반의 당뇨·혈당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첫단추를 꿰었다.

이롬플러스는 지난
27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700여 명의 이로미안(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 LOVE&DREAM CONVEN­TION’을 진행했다.


당뇨·혈당관리 전문기업으로 사업 확장
대한민국에서 생식(生食)의 대명사로 일컬어지는 황성주 박사는 자타가 공인하는 건강·의학의 전문가이다. 생식을 모르더라도 황성주 박사를 알고, 황성주 박사를 모르더라도 생식은 안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

‘2023 LOVE&DREAM CONVENTION’
에서는 당뇨에 관한 강의, 전문식단, 혈당관리 시스템 등 줄곧 당뇨에 관한 지식과 솔루션을 제시하면서, 당뇨·혈당관리 전문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이롬플러스의 비전이 조명됐다.


아프리카로 빌리언 소울 하베스트
(Billion Soul Harvest) 사역을 떠난 황성주 박사는 이날 영상 메시지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의 약 1,500만 명 정도가 당뇨로 고통받고 있는데, 아무리 약을 써도 한계가 있다고 운을 떼면서 생식을 통한 올바른 식이요법으로써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황성주 박사는 이로미안 세계화의 물결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세계화 전략으로
체형관리(생식+모로실) 면역관리(산삼생식+이뮨푸드) 당뇨관리(당뇨생식: 다니엘금식) 등의 내용을 담은 ‘4베이직 기초에 대해 강조했다.

, 당뇨병의 개요와 발생원인 등을 설명하면서, 조기에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언했다. 황성주 박사는 “‘당뇨 전 단계판정을 받은 인구는 1,500만 명인데, 그중에서도 30~50대의 혈당 관리가 시급하다이러한 판정을 받은 사람들이 아무런 관리를 하지 않으면 1~2년 후 당뇨병이 찾아오는 것이고, 당뇨병으로 인한 위험 인구가 2,000만 명에 도래해 당뇨에서 자유로운 가정이 없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현재
3040세대는 부모세대보다 더 빨리 늙는 첫 세대가 될 것이란 연구결과가 나오고 있으며, 성인의 약 50%가 이미 당뇨이거나 당뇨위험군에 들어갔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어 은퇴를 앞둔 부모세대들의 걱정도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이롬플러스 행사에서는 어긋난 식생활, 왜곡된 라이프스타일로 부모보다 먼저 늙어가는 현재의 3040세대들을 위해 이롬플러스의 건강한 문화가 확산해야 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다.



사업확장으로 성장세 불 지필 듯
이롬플러스의 ‘2023 LOVE&DREAM CONVENTION’에서는 신제품 론칭 소식과 함께 사업 비전 발표도 이어졌다.

이롬플러스 장혜은 본부장은 오는
43DMC 생식 및 라이프밀 파이토좀 커큐민 혈당케어 미숙여주 바나바 등 4종의 제품을 선보인다고 예고했다. 해당 신제품은 몸의 토양관리(D), 필수영양 공급(N), 혈당케어(A)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건강에 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전망이다.

이어 김남희 상무이사는 닥터스 솔루션
, 당뇨 솔루션, 사업자 지원, 시스템 개선, 그룹육성 전략, 오토십 정책 등 이롬플러스의 6가지 핵심 사업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김 상무에 따르면 이롬플러스는 종합건강검진, 영양요법, 온열요법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상품 통합 면역 프로그램이 당뇨() 식단을 론칭해 확장됐으며, 뷰티·바디케어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현재 제공되고 있는 의료진상담, 개인 맞춤형 건강 상담 등의 서비스와 전국 25개의 이롬플러스 센터를 연계할 수 있는 사업도 계획 중이다.

특히 당뇨
·혈당관리 전문기업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전문식단 론칭, 전문강사 세미나&클래스 진행, 혈당관리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전략도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이로미안들의 원활한 사업을 위해 위대한 오토십’, 사업홍보 콘텐츠·영상 제공, 홈페이지 개선 및 쇼핑몰 리뉴얼 등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명예그룹장이 신설되는 등 그룹육성 전략에 대한 발표도 나왔다.


승급자 대거 탄생
, 고무된 이로미안 승급식
2부 행사로 진행된 이로미안 승급식에서는 에메랄드 멤버, 사파이어 멤버, 다이아몬드 멤버, 뉴웨이브 리더, 비전 리더, 파이오니아 리더 등 800여 명의 승급자들이 대거 탄생하면서 행사장의 분위기가 더욱 고무됐다.

이롬플러스 김동원 대표이사와 김선식
, 이은희, 박현숙 그룹장, 성금자, 이태남, 이유진, 김순식 라인장 등이 승급한 멤버와 리더들의 사기를 고취시켰으며, 함께 행사에 참석한 이로미안들도 자리에서 일어나 승급자들을 격려했다.
▷ 박현숙 명예그룹장, 김동원 대표이사

아울러 김순식, 성금자 라인장은 이날 신임 그룹장으로 임명됐으며, 새로 신설된 명예그룹장에 박현숙 그룹장이 임명됐다.

박현숙 명예그룹장은
영광스러운 자리에 서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인생 2막이 아닌 3막이라고 생각하며 멘토 황성주 박사님이 가시는 길을 보조하겠다오늘 새롭게 임명된 두 분의 신임 그룹장님과 축하해주신 수많은 파트너들께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성악가팀 얌모얌모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
‘2023 LOVE&DREAM CONVENTION’은 이로미안 2세대인 젊은 사업자 박우성·황윤진 뉴웨이브리더(NL)가 사회를 맡았으며, 가수 홍이삭의 피날레공연을 비롯해 사랑의 공동체 30년 역사존, 제품 DP, 포토존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