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살도 빼고 면역력도 높이자”

에스디플랫폼, ‘면역핏 챌린지 시즌4’ 진행

  • (2023-02-02 16:56)

어느 순간부터 현대인에게 다이어트는 하나의 필수 과제로 자리 잡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지난해 발표한 ‘2021 건강검진 통계 연보에 따르면, 비만을 뜻하는 체질량지수(BMI) 25 이상비율은 39.3%나 됐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4명은 비만이란 얘기다.

비만은 당뇨병
, 고혈압, 지방간, 수면무호흡증 등 수많은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어 반드시 치료해야 하는 질병이다. 여기에 비만으로 인해 외모적 자존감이 떨어지면 대인기피나 우울증 등 정신적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도 있다.

문제는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를 결심하지만 번번이 실패한다는 것이다
. 성공한다고 해도 무리한 체중 감량으로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단기간에 급격하게 체중을 감량하면 면역력 저하, 피로감, 어지러움, 탈모, 생리 불순 등 다양한 부작용에 시달리게 된다. 특히 단식이나 과도한 칼로리 제한으로 체중을 감량하면 요요 현상을 피할 수 없다.


확실한
목표전략이 필요한 다이어트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에 도전하지만 대부분 실패하는 이유에 대해 전문가들은 무리한 계획때문이라고 입을 모은다. 세상에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고 성공하는 일은 거의 없다. 다이어트도 마찬가지다. 단기간에 빨리 살을 빼려고 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에는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서서히 강도를 높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
)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이 진행하는 면역핏 챌린지 시즌4’는 참가자들에게 달성해야 할 정확한 목표를 부여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도 확실하게 마련했다.

이번
면역핏 챌린지 시즌4’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다이어트면역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에스디플랫폼은 다이어트와 면역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엄선해서 구성했다. 단순히 단식이나 과도한 칼로리 제한으로 살을 빼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체중의 감소와 증가가 반복되는 요요 현상이 발생한다.

목표가 확실한 사람은 아무리 거친 길이라도 앞으로 나갈 수 있다
. 에스디플랫폼은 면역핏 챌린지 시즌4’ 참가자들에게 다이어트 성공 외에도 상금이라는 확실한 보상을 제시했다. 챌린저 등록 후 결과 제출까지 완료한 신청자에게는 모두 특별선물이 지급된다. 여기에 개인전 1~3등은 각 15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팀전 1등은 150만 원 상당의 제품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개인전 1~3등 수상자 모두 바디프로필을 촬영할 기회도 주어진다.

면역핏 챌린지 시즌4’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215일부터 222일까지 면역핏 다이어트패키지를 구매해야 한다. 등록은 222일부터 227일까지 인바디 결과지, 측정 영상, 얼굴이 포함된 전신사진을 첨부해 구글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전과 팀전(31) 중 선택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챌린지는 36일부터 42일까지 진행된다.


영양 균형 맞춰주는 에스디
TOP6
예전에는 다이어트와 단식을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었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일단 굶어야 한다고 생각한 것이다. 에스디플랫폼은 면역핏 챌린지 시즌4’ 진행에 있어 단순히 영양 균형을 맞추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면역력을 오히려 높여주는 전략으로 제품 패키지를 구성했다. ‘면역핏 챌린지 시즌4’ 패키지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에스디 에이뮨
에스디만의 특허원료인 발효바다제비집추출물을 비롯해 13종의 멀티비타민과 식물성유산균사균체를 함유했다. 여기에 복합면역 기능성 성분인 유기농알로에분말, 6년근 홍삼농축액분말, 아연을 비롯해 4종의 버섯 등 면역증진을 위한 시너지 부원료를 함유했다.

파워칼로리 락 앤 컷
천연 식욕 억제제라 불리는 다이어트 신소재 시서스추출물(CQR-300)’을 함유해 지방분해 호르몬, 폭식 예방 호르몬, 식욕 억제 호르몬 등 3대 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체지방 감소 및 식욕 조절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퓨어 MCT
100%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해 체내 축적 없이 빠르게 에너지로 쓰이는 C8(카프릴산) 99%를 함유한 MCT 오일로 우리 인체가 지방을 쓰게끔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농축유청단백의 적절한 배합, 에스디생명공학만의 특허원료인 무궁화 복합추출물과 바다제비집 복합추출물과 시너지 효과를 위한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과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에스디 크릴오일
효소추출특허공법을 통해 크릴오일이 갖고 있는 유용한 성분 외에도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효소추출특허공법은 오직 물과 효소만으로 추출했기 때문에 산화방지제인 에톡시퀸 뿐만 아니라 유기용매제 5종 역시 전혀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

파워간 밀크씨슬
간은 우리 몸의 물질대사를 담당하고 해독과 면역 작용을 하며, 호르몬 조절을 한다. 다이어트를 진행하며 과도하게 칼로리를 제한하면 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밀크씨슬과 고함량 비타민B8종의 기능성 성분이 포함돼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