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파넬, '워터 노세범 쿠션' 인기

기름종이·프라이머 기능 더해…신개념 기름종이 쿠션

  • (2022-06-21 10:16)


 

뉴질랜드 청정 자연의 힘 '파넬(Parnell)'이 더운 여름철, 땀과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만들어주는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을 추천했다.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은 아이슬란드 빙하수와 청정지역의 수분감, 쿨링이 더해진 리퀴드 타입의 노세범 쿠션이다. 아이슬란드 빙하수, 저분자마린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배합한 파넬 글래시얼 바이옴™(Parnell Glacial Biome™)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온도로 인해 과도한 유분이 분비되는 것을 방지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기름종이와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져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모공과 피부 요철을 메꿔주는 프라이머로 사용할 수 있고,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면 워터 파우더가 올라오는 유분을 잡아주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표현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개념 기름종이 쿠션이라 불리는 이 제품은 평년보다 더위가 이르게 찾아오면서 최근 예약 배송을 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더위가 역대급일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쿨링감을 선사하는 노세범 쿠션으로 강한 자외선과 열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파우더리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파넬 ‘글래시얼 바이옴 워터 노세범 쿠션’은 파넬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랄라블라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