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위드코로나와 함께 1주년 맞은 큐탑바이오

“탁월한 제품력 바탕으로 웅비(雄飛)할 일만 남았다”

  • (2021-11-19 10:15)


큐탑바이오(주)(대표이사 송국주)가 단계적 일상 회복을 뜻하는 이른바 ‘위드코로나’의 시작과 함께 영업 1주년을 맞았다.

지난해 11월 첫 영업에 나선 큐탑바이오는 금년 4월부터 본 제품이 스위스에서 공급되기 시작하면서, 위축된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대주로 거론됐다. 특히 코로나19로 건강에 관한 관심이 여느 때보다 커진 상황에서 매월 괄목할 만한 매출 신장률을 보이는 등 탁월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는 평가다.

여기에 회사를 둘러싼 송사의 문제가 일단락되는 등 엉킨 실타래가 하나씩 풀려나가는 모습도 긍정적인 신호다.


◇회사에 대한 오해 해소, 영업에 활기 ‘전화위복’
큐탑바이오는 코로나19가 한창 성행하는 시기에 과감하게 출사표를 던졌다는 사실 만으로 여느 기업과 함께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위기 속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줌 화상 강의를 통해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위드코로나 이후에는 기존 온라인 시스템에 본격적인 대면 영업을 가미해 폭발적인 성장을 끌어낼 예열단계에 돌입했다. 무엇보다 송국주 대표이사와 전 회사와의 송사가 어느 정도 해소되면서 영업에도 활기를 띠고 있다는 점도 고무적이다. 서울중앙지방법원 제42민사부는 지난 10월 29일 해고무효확인 등 민사소송에 대해 원고승소 판결하면서 송국주 대표의 손을 들어줬다.

큐탑바이오 관계자는 “송국주 대표이사의 이전 회사에서 감행한 터무니없는 모함과 소송으로 큐탑바이오에 대한 오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며 “심지어 소송이 걸렸다는 이유만으로 반품을 하는 사례도 있었다”고 토로했다.

그러나 “2021년 10월 말 송국주 대표가 전 회사에 걸었던 민사소송 1심 판결이 나오면서 진실이 밝혀졌고, 큐탑바이오에 대해 오해했던 분들도 호의적으로 변화하고 있어, 오히려 전화위복이 됐다”고 강조했다.

이처럼 큐탑바이오는 회사 오픈, 제품 론칭 등을 거치며 많은 기대와 우려를 한 몸에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력을 몸소 체험한 회원들이 점진적으로 증가했고, 현재는 마니아층이 상당수 존재할 만큼 파급력을 넓혀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회원은 “다른 회사의 제품을 먹고 건강이 많이 좋아졌지만, 해결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그 한계를 큐탑바이오 알파, 베타, 프로틴, 뉴로탑, 나이트커피 등을 먹고 다 해결됐다”며 “주변에도 제품에 관한 긍정적인 체험담을 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을 만큼 회사와 제품에 대해 신뢰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위드코로나 이후 지지부진했던 비대면 영업의 인프라가 어느 정도 활성화되면 현재의 성장에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큐탑바이오 관계자는 “인화(人和)와 최고의 품질을 추구하는 기업이념과 고품질의 제품력과 합리적인 마케팅을 기반으로, 큐탑바이오와 함께하는 모두가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목표”라며 “위드코로나로의 전환을 기념해 11월 12일 대전에서 큐탑바이오 원데이 세미나를 진행했고 84명의 리더급 회원이 참석했다. 오랜만에 진행된 행사여서 참석인원 모두 즐거운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주력제품 ‘QTB 3종’, ‘뉴로탑’
QTB Alpha는 식물성 천연성분 50여 종의 혼합 베이스로 장수 유전자를 활성화해 노화의 길목에 있는 여러 가지 질병을 예방해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비타민C, B1, B2, B6, B12, E 등 비타민군과 채소분말, 호두추출물, 노티드랙분말,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함유하고 있다.

QTB Beta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물질이 집중적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B군을 포함해 필수 미네랄 등 미량영양소, 타임잎추출분말, 비트뿌리분말, 나이아신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디톡스 작용과 생명에너지 생산에 도움이 되도록 조성됐다.

QTB Protein은 기존의 단백질보다 흡수율을 높이고 식물성 단백질에는 없는 필수 성분들도 함유해 균형 잡힌 포뮬러로 제조했다. 하루 한 컵의 단백질 음료로 건강 취약층의 면역력을 보완할 수 있는 성분을 추가해 ‘면역 단백질’을 만들었다.   

뉴로탑은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B1, B2, B6 E가 주원료이며, 이는 혈행 개선 및 체내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원료가 함유돼 있다. 특히 관심을 끄는 건 부원료로 사용되는 특허 물질인 API(용안육) 추출분말을 첨가하여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