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MOU 체결

우수 스타트업 발굴 및 신성장 동력 확보 나서

  • (2021-08-27 09:29)


(주)대교(대표이사 강호준)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우수 스타트업 연계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월 17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사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김우승 대교 CDO(최고디지털책임자)와 신현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공동 사업화 추진을 위해 ▲국내외 유망한 에듀테크 분야 스타트업 발굴 및 사업화 연계 ▲대교 각 사업본부와 PoC(Proof of Concept, 개념 실증) ▲기술 개발에 필요한 지원 및 기술 협업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대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 연계 협업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역량 있는 에듀테크 분야의 스타트업과 협업하고 신성장 동력 확보 및 융합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업무 협약을 통해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에듀테크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 발굴 등을 통해 교육 분야 기술 및 서비스 고도화를 실현하고 이를 점차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