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홈케어로 빛나는 여름 피부 만들기

  • (2021-08-06 09:49)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피지분비가 왕성해짐은 물론, 땀과 각종 노폐물이 쌓여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올해 여름은 더욱 강해진 자외선에 코로나19로 일상이 된 마스크 착용과 대부분 실내에서 지내면서 에어컨 등 냉방 장치로 인한 건조함까지 피부가 이중 삼중으로 고통 받고 있다.

무더운 날씨와 감염병 장기화로 인해 피로가 가중되다 보면 피부관리에 소홀해질 수 있다. 이럴 때일수록 꼼꼼한 클렌징과 수분감을 보충시키는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여름철 피부관리 소홀은 곧 다가올 건조한 가을에 재앙으로 다가올 수 있다. 여름이 지나고 환절기를 맞으면 피부의 피로도는 더욱 가속화돼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주)에이필드(대표 이종현)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지난 8월 2일 카카오TV 생중계로 ‘동안피부 홈케어30’를 오픈하고 한 달 간의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동안피부 홈케어 30’만의
특별한 피부관리

‘동안피부 홈케어 30’은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제품을 구매하면 피부 스트레스 없이 각질과 노폐물, 피지를 제거해 주는 필링워터 1개와 생기있는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을 2개 증정하는 이벤트다.


‘R2 글리코 필링워터’는 피부진경기술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AHA 성분이 마일드하게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깔끔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탄력감과 고영양 보습으로 눈가의 주름이나 얼굴까지 커버가 가능한 ‘R2 아이리페어크림’으로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면 피로했던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선사한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외출의 제약으로 피부 홈케어, 홈트 등 홈케어 관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며 “홈케어가 가능한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의 활용 방법과 이와 연관된 상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방송을 통해 많은 시청수가 기록되었으며,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이번 이벤트의 핵심 제품인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은 피부 볼륨과 리프팅 관리를 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으로, 강력한 바이오 성분의 집중케어로 피부를 관리해준다.
▷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2017년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바이오 루미노 테라피의 유사바이오 기술로 개발됐다. 이 기술의 핵심은 생체 시계(하루 주기성)에 맞춘 최적의 피부 보호에 있다. 여기에 첨단 동결건조 기술을 접목시킨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은 낮에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필요한 유효성분을 전달해 주며, 강력한 바이오 성분의 집중 케어로 생기 있는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속 콜라겐과 탄력섬유인 엘라스틴의 합성능력이 소실되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이 과정은 중년층이 아닌 20~30대 젊은 층에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시기적으로 예상보다 더 이른 관리가 필요하다.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은 고농축 바이오 리프팅 소재로 미세 스피큘 함유 등 최적의 성분 배합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빈틈없이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로 피부 볼륨감을 더하며,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지속적인 피부 탄력과 리프팅을 유지시켜 준다. 

피부 치밀도 개선, 꺼진 볼 부위 볼륨 개선, 피부 리프팅 효능에 대한 인체실험을 끝마친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은 4단계 트리트먼트를 통해 한여름 자외선과 장기간 마스크 착용에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볼륨감을 더해 피부 노화를 미연에 방지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