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신규 고객은 추가 할인 및 3개월 렌탈료 면제

  • (2021-08-06 09:22)


코웨이(주)(대표이사 이해선·서장원)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8월 말까지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연일 무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얼음정수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제품 AIS 3.0 Io­Care를 포함해 코웨이 얼음정수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가족 추천 할인 프로그램과 렌탈료 3개월 면제 프로모션까지 중복적용돼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렌탈 고객이 코웨이 렌탈 제품을 사용 중인 4촌 이내 가족에게 추천받으면 매월 3,000원의 렌탈료 추가 할인과 함께 3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또한,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시 결합요금제를 통해 최대 3% 렌탈료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로 얼음정수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제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등극한 코웨이 얼음정수기와 함께 시원하고 편리한 생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