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 90.97% 함유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마몽드는 ‘로즈워터 토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지난 7월 19일 밝혔다.
로즈워터 토너는 2013년 10월 출시 후 지난해까지 국내·외 누적 판매량 520만 개를 넘긴 마몽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로즈워터 토너에는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인공 장미향 대신 저온 초고압 추출법(SHP)으로 불가리아 로즈 밸리에서 자란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을 90.97% 함유하고 있다.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성분이 피부 진정효과를 주고 히알루론산, 알라토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를 높였다.
사탕수수 유래 추출물을 30% 함유한 바이오 페트로 용기를 제작해 제조, 유통,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이산화탄소 배출량 20%를 절감했다. 또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한편 로즈워터 토너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아티스트 백예린과 함께한 ‘로즈 모먼트’ 숏 필름을 공개했다. 4세대 로즈워터 토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모레퍼시픽몰,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