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굿모닝월드, 실큐 진한육수한알 출시

깊은 국물 맛 이봉원 육수 노하우 그대로 담아

  • (2021-07-19 14:52)

굿모닝월드(대표이사 김선명, 이천용)는 이봉원의 육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봉쉐프 이봉원의 굿모닝 실큐 진한육수한알’을 출시했다고 7월 19일 밝혔다.


‘실큐 진한육수한알’은 요리를 할 때 매번 육수를 내야하는 번거로움을 어떻게 하면 간편하게 육수를 낼까하는 고민에서 만들어진 이봉원 레시피 그대로의 제품에 실크펩타이드를 첨가해 만들었다.


각종 찌개요리나 면 요리, 조림 요리, 볶음 요리, 무침 요리를 할 때 ‘실큐 진한육수한알’을 물 양에 따라 한 두알 넣고 끓이면 진한 육수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굿모닝 실큐 진한 육수 한알엔 멸치, 멸치액젖, 배추, 배추농축액, 마늘분말, 참치, 양파, 흑후추, 무, 가쓰오부시, 다시마, 소금, 대파, 홍합, 바지락, 생강 등 14가지 자연재료를 그대로 담았다. 멸치는 국내산 멸치를 사용했고 특별 건조법으로 압축해 실외 보관이 가능하다.


집에서나 캠핑, 낚시 등 야외에서 요리를 해야 할 때 ‘실큐 진한육수한알’을 간편하게 사용하면 좋다.


이봉원은 “‘실큐 진한육수한알’은 감미료, 합성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엄선된 자연재료에 실크펩타이드를 넣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육수를 즐길 수 있다”며 “‘굿모닝 실큐 진한 육수 한알’만 있으면 요리 초보도 언제 어디서나 고수의 깊은 국물 맛을 낼 수 있는 ‘요리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