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갸스비, 올리브영 6월 엔드 프로모션 참가 (2021-06-01)

컬 손질이 쉬운 ‘컬크림’ 출시 이래 가장 큰 할인 폭으로 판매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Gatsby)가 올리브영의 6월 엔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갸스비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는 엔드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메인 품목인 컬크림은 4월에 출시된 신제품으로 펌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면서, 컬과 볼륨의 장시간 자연스러운 유지를 원하는 20대 ‘펌생펌사족’ 남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갸스비는 컬크림 기획 세트(컬크림, 헤어 오일)를 출시 이래 가장 큰 할인 폭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스프레이 카테고리 판매 1위(2020년 1월∼2021년 4월)를 달성한 갸스비 스프레이(셋&킵, 매트&하드)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셋&킵 스프레이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고정되며 오랫동안 스타일이 지속되는 게 장점이다. 매트&하드 스프레이는 윤기 없이 매트하게 앞머리를 고정해준다. 두 제품 모두 여름철 장마나 습기로 머리가 자주 가라앉아 고민인 남녀노소 모든 이에게 추천된다.

셋&킵 스프레이, 매트&하드 스프레이는 올리브영에서 피오 라벨이 부착된 한정판(수량 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맨담 그룹은 1927년 설립돼 1994년 한국 판매를 시작했다. 한국 현지 법인인 주식회사 맨담코리아는 1999년 설립됐다. 현재 한국에서 ▲갸스비 ▲비페스타 ▲루시도엘 ▲베리어리페어 ▲덴탈프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가운데 토탈 멘즈 코스메틱 브랜드 ‘갸스비’는 헤어 스타일링, 스킨 케어, 바디 케어 상품 등 남성의 일상생활에 사용하는 상품군을 취급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