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특판조합, 공제수수료 20% 인하 조치 연장

올해 첫 이사회 열고 1분기 공제수수료 인하 조치 의결

  • (2021-01-28 12:47)

▷ 지난 1월 27일 개최된 제1차 이사회에서 의안을 심의하고 있다(사진: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사장 어청수)은 1월 27일 조합 대회의실에서 올해 첫 이사회를 개최하고 조합사에 시급한 2021년도 1분기 공제수수료 인하조치를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안건은 코로나19 사태가 올해도 지속됨에 따라 경영환경이 악화된 조합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제안됐다.

어청수 이사장은 지난 1월 4일 조합 시무식을 통해 조합사와의 상생과 동행의 가치를 되새기며, 지난 한해 코로나19로 인한 조합사의 어려움을 같이하고자 이사장을 포함한 조합 전 임직원 임금동결과 불요불급한 사업의 축소 등 조합 운영경비의 절감을 통해 조합사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을 최우선적으로 밝힌 바 있다.

이에 조합사들이 가장 도움이 됐다고 한 조합 정책 중 하나인 공제수수료 20% 인하 조치를 올해 3월까지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 조합은 코로나19로 인해 본격적으로 어려움이 시작됐던 지난해 4월 긴급 이사회를 개최하여 6개월간 한시적으로 공제료 20% 인하조치를 시행했고, 업계의 집합금지 조치가 장기화되는 등 경영환경이 더욱 어려워짐에 따라 4분기에도 연장조치를 유지한 바 있다.

어청수 이사장은 “이번 공제료 차감 인하 조치가 경영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조합은 조합사를 위해 존재한다는 마음으로 조합사가 진정 원하는 방향을 찾아 어려움을 나눠 짊어질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