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이데일리초이스, 대마 활용 제품 출시

삼베 의류 라인 및 CBD 함유 에센셜 오일

  • (2021-08-27 09:34)


마이데일리초이스(MyDaily­Choice)가 최근 대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삼베를 주요 실로 사용하는 지속가능한 의류 브랜드를 선보였다. 친환경 의류 브랜드 명은 헴프맘마(Hemp Momma)로 다른 친환경 원단과 섞어 편안하고 관리하기 쉬운 의류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나 즈와길(Jenna Zwagil) 공동 창립자 겸 대표는 “친환경적이고 편안함과 품질 면에서 절대 타협하지 않는 의류 브랜드다. 판매원과 소비자들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그들은 디자인, 느낌, 그리고 우리가 지구 환경을 위해 신경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매우 좋아했다”고 전했다.

헴프맘마는 삼베와 함께 목재 펄프,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쳔연 유기면으로 만든 텐셀™리오셀(Tencel™ Lyocel) 혼합 재료를 이용한다.

의류에 이어 에센셜 오일도 선보였다. 라벤더, 로즈마리, 유향 등을 CBD, CBG, CBN 등과 같은 카나비노이드와 혼합한 에센셜 오일 만트라 시너지 블렌즈(Mantra Synergy Blends)를 출시했다.

즈와길 대표는 “에센셜 오일은 무궁무진하다. 여기에 카나비노이드의 전례 없는 인기를 결합했을 때 우리는 한계가 없다고 믿는다.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이점을 제공하는 시너지 블렌드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연구와 테스트를 쏟아부었다. 우리가 가장 먼저 이 작업을 수행한 회사 중 하나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만트라 시너지 블렌즈는 뷰티, 캄, 플렉스, 매틀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8월 18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