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10년 전 오늘>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체험마케팅 전개

  • (2020-06-19 09:16)

<2010년 6월 15일>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는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이 건강한 캠퍼스라이프를 즐기고 자신의 끼와 열정을 발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뉴트리라이트는 6월4일부터 5일까지 ‘제3기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웰빙 체험단’을 운영했다. 올해 3회째 개최되는 ‘대학생 웰빙 체험단’은 경기도 양지에 위치한 암웨이 브랜드 센터(Amway Brand Center) 견학을 통해 체력측정과 영양분석,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 스트레칭 운동을 배우며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웰빙 생활 방법을 교육했다.

‘취업전략과 커리어 특강’을 통해 대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을 설정하고 자신의 커리어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강연했으며 팀 빌딩 및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에서는 대학생들이 조직의 구성원으로서 팀웍을 다지고 협업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6월30일까지 ‘대학생 UCC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4회째 진행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UCC’ 공모전은 대학생만의 창의력과 패기, 즐거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매년 높은 참여율을 보이며 대학생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동영상과 사진, 패러디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며, 월드컵, 뉴트리라이트와 컬러, 나만의 웰빙 라이프의 비결, 세계인의 건강상식 등 뉴트리라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주제로 UCC를 공모하여, 최종 수상작을 선정, 향후 홍보·광고물에 반영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5월27일 본사가 위치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빌딩 대강당에서 ‘제2회 대학생 마케팅 스쿨’을 개최한 바 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신은자 부장은 “미래의 잠재 고객인 대학생들에게 뉴트리라이트만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철학을 통한 올바른 건강상식 전달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