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제너럴바이오 서정훈 대표, 일일 명예세무서장 위촉

투명한 경영, 성실 납세 활동에 기여한 공로 인정

  • (2020-05-25 09:46)

▷ 서정훈 대표(사진 왼쪽)가 전주세무서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됐다

국내 대표 사회적기업 제너럴바이오(주)는 서정훈 대표가 전주세무서의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됐다고 5월 25일 밝혔다.

국세청에서는 매년 각 지역별로 성실히 납세의 의무를 이행해 온 모범 납세자를 선정해 일일 명예세무서장 위촉식을 열고 있다. 선정된 납세자는 하루 동안 일선의 세무서장 업무를 대행하고 전반적인 세무 현장을 체험하며 세무 관련 업무에 참여한다.

제너럴바이오 서정훈 대표는 투명한 경영과 성실한 납세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주세무서의 일일 명예세무서장으로 위촉됐다. 하루 동안 해당 세무서의 업무 현황을 보고 받고 전반적인 세무 행정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정훈 대표는 지난 2016년에도 아름다운 납세자로 선정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받으며,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서정훈 대표는 “이번 일일 명예세무서장 체험을 통해 투명한 경영과 성실한 납세의 의무에 대해 더욱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납세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며 국내 사회적기업으로서 모범을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제너럴바이오는 천연원료를 활용한 신기술과 바이오 신소재 관련 특허 기술로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 전문 기업이다. 현재는 미국과 중국 등 10개국에 다양한 제품을 수출하며 사회적 책임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