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 출시

귀리 단백질과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생생한 컬러 구현

  • (2023-07-24 10:47)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비건 버블 염색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를 출시했다고 724일 밝혔다.
 

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리얼한 염색 컬러 구현은 물론 염색 후 모발 손상 최소화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귀리 단백질은 염색 시 염료를 모발에 깊숙이 침투시켜 염색된 모발의 퇴색을 방지하고 염색된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 더불어 파파야열매추출물, 로키마운틴 라즈베리 열매즙, 망고추출물, 체리모야 열매추출물 등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를 더해 모발을 보호하고 염색 후에도 윤기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특히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 풍부하고 쫀쫀한 휘핑 거품이 시간이 지나도 모발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흘러내림 없이 깔끔하고
,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씨리얼을 연상시키는 귀엽고 트렌디한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는 새치용
(1.0 딥블랙), 새치멋내기용(4.3 모카브라운), 멋내기용(5.01애쉬초코, 6.1베이지브라운, 5.56 로즈브라운)으로 총 5가지이다.


동성제약 상품기획 담당자는
최근 씨리얼에 요거트와 과일을 첨가하여 먹는 트렌드에 착안하여 새롭게 탄생한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가 쉽고 재미있게 셀프염색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는 동성제약 공식몰 동성이샵과 네이버 헤이씨리얼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