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나이를 잠그다…뉴스킨 에이지락(ageLOC)
글로벌 No.1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스스로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홈 뷰티 시장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뉴스킨코리아의 ‘에이지락’은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담아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모발까지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64조 원
홈 뷰티 디바이스는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여성들 사이에서 반드시 필요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LG경제연구소에 따르면 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시장규모는 지난 2017년 278억 달러(한화 31조 원)를 기록한 후 매년 두 자릿수 증가하며 2020년 514억 달러(한화 64조 원)에 달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 또한 2013년 800억 원에 이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다가 2019년 5,000억 원대 를 돌파했며, 2022년에는 1조 6,0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처럼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성장하는 이유는 피부 관리와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피부 관리와 홈 뷰티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10명 중 8명의 소비자가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이 있다고 응답했다.
현재 집에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한다고 답한 비율은 10명 중 2명이며, 지인과 가족의 제품을 사용해봤거나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구입을 고려 중이라는 대답이 많아 향후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셀프 뷰티족의 등장도 홈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초기에 투자 비용을 들이면 전문 숍 못지않은 케어를 스스로 할 수 있으니 장기적으로 보면 훨씬 경제적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뉴스킨 에이지락’
국내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 또한 2013년 800억 원에 이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다가 2019년 5,000억 원대 를 돌파했며, 2022년에는 1조 6,0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처럼 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성장하는 이유는 피부 관리와 안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업체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피부 관리와 홈 뷰티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10명 중 8명의 소비자가 뷰티 디바이스에 관심이 있다고 응답했다.
현재 집에서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한다고 답한 비율은 10명 중 2명이며, 지인과 가족의 제품을 사용해봤거나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구입을 고려 중이라는 대답이 많아 향후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셀프 뷰티족의 등장도 홈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초기에 투자 비용을 들이면 전문 숍 못지않은 케어를 스스로 할 수 있으니 장기적으로 보면 훨씬 경제적이며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얼굴부터 바디 케어까지…‘뉴스킨 에이지락’
홈 뷰티 디바이스의 영역은 클렌징은 물론 탄력 케어 등 전문 관리 부분까지 포함한다. 특히 얼굴 피부 관리에 치중하던 과거와 달리 두피, 바디 등 세분화돼 전신 관리가 가능한 추세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하나의 디바이스만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다양한 제품 중 확실하고 안전한 디바이스를 선택하는 것이다. 글로벌 No.1 홈 뷰티 디바이스로 인정받은 뉴스킨은 오랜 역사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검증을 마친 대표적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특히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약 23만 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하는 마이크로 펄스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지난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는 갈바닉 미세 전류로 유효 성분 침투를 도와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찾아주는 뉴스킨의 대표적인 홈 뷰티 디바이스다.
사용 부위별로 선택 가능한 4종류의 컨덕터를 포함해 얼굴과 스팟(눈가, 입가, 이마 등), 넥&데콜테, 그리고 두피까지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다.
전 세계 누적 매출 100억 달러 달성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다양한 제품 중 확실하고 안전한 디바이스를 선택하는 것이다. 글로벌 No.1 홈 뷰티 디바이스로 인정받은 뉴스킨은 오랜 역사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검증을 마친 대표적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특히 2017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약 23만 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에 건강한 자극을 전달하는 마이크로 펄스진동과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기능을 제공한다.
지난해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는 갈바닉 미세 전류로 유효 성분 침투를 도와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빛나는 광채와 투명함을 찾아주는 뉴스킨의 대표적인 홈 뷰티 디바이스다.
사용 부위별로 선택 가능한 4종류의 컨덕터를 포함해 얼굴과 스팟(눈가, 입가, 이마 등), 넥&데콜테, 그리고 두피까지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다.
전 세계 누적 매출 100억 달러 달성
2017~2018년 글로벌 No.1 홈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뉴스킨을 대표하는 제품 ‘루미스파’의 성공은 에이지락 브랜드가 전 세계 누적 매출 100억 달러를 달성하는 데 원동력이 됐다.
올해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2020 뉴뷰티 어워드 최우수 클렌징 디바이스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뉴뷰티 어워드는 뷰티 업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들 중 하나로,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엄격해진 심사 기준을 뚫고 루미스파가 선정됐다는 것이 눈여겨볼 만하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눈에 띄게 달라지는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에 도전해보자.
올해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2020 뉴뷰티 어워드 최우수 클렌징 디바이스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뉴뷰티 어워드는 뷰티 업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상들 중 하나로,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해 더욱 엄격해진 심사 기준을 뚫고 루미스파가 선정됐다는 것이 눈여겨볼 만하다.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 눈에 띄게 달라지는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에 도전해보자.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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