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가자! 라라랜드로, 꿈을 향한 항해!”

라라코리아, 1주년 창업기념식 개최

  • (2019-06-28 09:57)


라라코리아인터내셔날(주)(회장 김상래)이 창립 1주년을 맞아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전국 라라코리아 회원 약 2,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한 창업기념식을 가졌다.


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것

전국적으로 폭염주의보가 내려질 정도로 뜨거운 날씨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에는 라라코리아 컨벤션을 찾은 수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행사장 내부에는 신제품 및 주요 제품의 전시존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회원들은 행사 전 삼삼오오 어울려 사진 촬영을 하고 신제품에 대해 공부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준비된 객석이 부족할 정도로 컨벤션홀이 가득 메워지자, 남성 3인조 팝페라 그룹 포엣의 하모니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됐다. 이어 김상래 회장, 김근배 대표이사, 톱 리더 등이 무대에 올라 라라코리아 1주년 창업기념식을 찾아준 많은 회원에게 인사했다.

▷ 김근배 대표이사

김근배 대표이사는 “라라코리아는 이제 1년 되었지만 함께 하는 많은 분들은 오랜 경험을 갖고 있다. 오래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 10년, 20년, 100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원주 행사는 강원도 지역의 라라코리아 거점을 마련하는 초석이 될 것”이라고 환영인사를 전했다.

김근배 대표이사의 환영사 이후에는 지난 1년간 탁월한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적인 그룹 성장과 매출증가에 이바지한 회원 그룹에 대해 독립그룹으로서 자격을 인정하는 그룹 인정식을 가졌다. 이번 1주년 창업기념식에서는 김소형&최백두 그룹장이 이끄는 GINI그룹과 이분희 그룹장이 이끄는 BH그룹이 각각 독립그룹으로 인정받았다.

그룹 인정식을 마친 후에는 임원 및 톱 리더들이 준비된 케이크 커팅을 하며 라라코리아의 첫돌을 자축했으며, 업계 행사에서는 좀처럼 만나볼 수 없었던 가수 남진의 축하무대로 흥겨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라라랜드를 위한 항해 시작

김상래 회장은 직접 무대에 올라 많은 회원들 앞에서 앞으로 라라코리아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목표와 비전을 전했다.

▷ 김상래 회장

김상래 회장은 “1년 동안 많은 성장을 이루었는데 밤낮없이 고생한 임직원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라라코리아가 이제 더 높은 도약을 통해 새로운 목표를 가지고 나아가려 한다. 올해 연말까지 월 60억 원 이상 매출 달성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라코리아는 지난해 5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며 업계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에 회사는 더 큰 목표 설정과 함께 전략적인 성장 방향을 발표했다. 먼저 라라코리아는 제조사 확보에 대한 염원을 이뤘다. 그간 라라코리아에 탁월한 제품을 공급해온 (주)JBKLAB의 지분을 인수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제품을 위한 연구개발 및 원활한 제품 공급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월 30억 원 매출 돌파를 가시권에 두고 있는 라라코리아는 연말까지 월 50∼60억 원 매출 돌파를 목표로 설정하고 목표 달성과 함께 바로 ‘라라랜드 힐링케어 센터’라 명명한 라라코리아만의 연수원 건립에 돌입할 계획이다. 라라코리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곳이며, 체험형 멤버십 힐링 센터로 라라코리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예정이다.

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한 고품질 제품부터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제품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고루 갖춰나갈 예정이다. 특히, 국내 생리대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여전히 두터운 마니아층을 갖고 있는 라라문 생리대의 독점 공급이 이뤄질 예정이다. 라라문 생리대는 현재 식약처에서 시험 중에 있으며, 빠르면 오는 8월 라라코리아를 통해 다시 국내에 공급될 예정이다.
▷ 김선영 5스타(사진 가운데)


김상래 회장의 비전 발표 이후에는 지난 1년간 사업에 매진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한 많은 회원들의 신규 직급인정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배출된 신규 직급자는 2스타 124명, 3스타 25명, 4스타 7명, 5스타 1명 등 총 157명의 신규 직급자가 탄생했다. 신규 직급인정식과는 별도로 자동차 프로모션을 달성한 회원 8명에게 자동차 인도식도 가졌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회원들에게 전했다.

▷ 자동차 프로모션을 달성한 회원들

라라코리아는 직급인정식을 끝으로 준비한 창업기념식을 마쳤으며, 향후 2주년, 3주년에는 더욱 성대한 기념식을 기약했다.


즐거운 다이어트의 시작 _라라 3D 팩

라라 3D 팩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라라팻다운(LALA FATDOWN), 라라 삼디주스(LALA SAM D JUICE), 라라화이바엑스(LALA FIBER X)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라라팻다운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특허물질 아로니아추출물, 키토올리고당, 이눌린, 프로바이오틱스 등 50가지 자연원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폴란드산 야생 아로니아를 JB¬KLAB 고유의 기술로 추출, 정제, 분리한 특허물질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 자연으로부터 얻은 식물영양성분이 균형을 이루고 있다.


라라삼디주스는 폴란드산 풍천농 고품질 아로니아 농축액을 주원료로 알로에베라겔, 사과농축액, 수용성식이섬유, 브로멜라인, 파파인 등 다양한 식물영양성분이 최적으로 배합된 음료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됐다.

라라화이바엑스는 차전자피분말, 다시마분말, 치커리추출물분말 등을 최적으로 배합해 개발한 환 제품이다. 스틱포 개별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미의 기준을 세운다 라라셀 바이탈 코어 에센스 & 크림

라라셀 바이탈 코어 에센스는 공기, 빛, 물, 열 등에 반응해 불안정하면서 수용성이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가 되지 않아 그동안 화장품 개발의 난제로 꼽힌 순수 비타민C를 솔루션화한 에센스다.

오랜 기술 개발 끝에 고농도의 L-아스코빅산 19.5%와 다양한 항산화 성분을 배합해 안정화시키는데 성공했다. 비타민E, 비타민B2, 유비퀴논(CoQ10), 페룰릭애씨드, 하이드록시나믹애씨드 등의 항산화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다. 부드럽게 발리고, 빨리 흡수되어 마치 마스크를 한 것처럼 매끄러운 제형감과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에센스이다.

라라셀 바이탈 코어 크림은 건조함으로 인해 자극 받아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에 밀착 보습막을 형성해 다양한 유효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관리해 주는 고영양 크림이다. 쫀쫀하고 치밀하게 피부를 감싸주는 라라셀 바이탈 코어 크림만의 3중 보습 네트워크 포뮬러가 수분은 채워주고 피부 장벽은 견고하게, 피부 속은 탄력으로 차오르게끔 관리해 준다.

발효공정을 거친 센텔라와 순도 높게 농축한 센텔라파우더 뿐만 아니라, 수분력에 좋은 히알루론산, 베타글루칸, 글리세린은 물론 피부장벽에 좋은 비타민E, 스쿠알란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비퀴논(CoQ10), 하이드록시나믹애씨드 등 20여 가지 성분을 풍성하게 함유하고 있다.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고, 수분, 진정, 탄력, 재생, 영양, 광채케어가 가능한 멀티 트리트먼트 효과의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