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활짝”… 서울 비즈니스 센터 오픈

  • (2019-04-29 09:42)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김충륜)이 지난 4월 19일 서울시 용산구 에이뉴힐 본사에서 서울 비즈니스 센터 오픈 세미나를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세미나에는 김충륜 대표이사 등 에이뉴힐 임직원과 엄동욱 대표사업자를 비롯한 전국 리더들이 참석했다. 


종근당건강의 기업 철학 바탕으로 설립
에이뉴힐은 1941년 창업한 종근당그룹의 대표기업 종근당건강이 ‘더 나은 건강, 더 나은 삶’이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한 직접판매업체이다. 에이뉴힐은 지난 2월 28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은 최신식 설비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전 공정을 엄격하고 깐깐하게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에이뉴힐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벨런큐어’는 현대인의 연령과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균형 잡힌 영양을 전달하기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됐다.

에이뉴힐은 네트워크마케팅 전문가로 구성된 전문 운영진이 회원의 사업 활동을 지원하고, 종근당건강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자체 생산 라인을 구축해 상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보증하며, 회사와 회원의 지속적인 성장과 상생을 위해 올바르고 정직한 사업기회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비즈니스 센터 ‘건강 상담’ 눈길
서울 비즈니스 센터 오픈 세미나는 시설 탐방과 함께 에이뉴힐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사전행사를 시작으로 회사 및 마케팅플랜과 전국 리더들을 소개하는 메인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에이뉴힐의 서울 비즈니스 센터는 회원들의 사업 편의를 도모하고자 구축해 놓은 다양한 인프라가 눈길을 끌었다. 이 공간은 비즈니스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미팅룸, 교육시설 등의 인프라를 지원하고, 상품의 체험, 주문, 교육, 비즈니스 컨설팅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전문 건강상담사에게 상담을 받는 회원

특히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성인 고객 및 동반 자녀를 대상으로 스트레스 측정기기를 통한 두뇌 건강 상태와 체성분 측정기기로 건강 및 영양 상태 등을 전문 영양 상담사로부터 직접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아이의 키성장 관리부터 건강상태까지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 김충륜 대표이사

김충륜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기본과 초심에 충실한 회사가 될 것이며, 사업자분들이 비전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며 “후발주자이지만 더 많은 경쟁력과 차별성을 갖고 있는 에이뉴힐이 회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 엄동욱 대표사업자

회사 및 마케팅플랜 소개에 나선 엄동욱 대표사업자는 “100세 시대가 열리면서 달라지는 풍경이 많다”며 “이러한 변화의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도구로써 에이뉴힐과 함께 해야 한다. 에이뉴힐과 함께 하면 새로운 패러다임의 새로운 문화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