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투자자들은 환상 속에서 빠져나와야 합니다

  • (2019-02-28 19:00)

한국마케팅신문 지난 호 기사에서 코인업이 불법 유사수신과 사기 등의 혐의로 경찰이 압수수색을 했다는 내용을 접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원금을 보장한다, 고수익을 보장한다는 신빙성 없는 사업 정보에 현혹돼 피해를 입은 모양이군요. 그런데도 투자자들은 아직도 환상 속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투자자는 경찰이 압수수색을 하자 “캐시강이 구속되든 잡혀가든 상관없다. 사업만 정상적으로 진행되어 투자금만 되찾으면 되니 더 이상 훼방 놓지 말라”고 했다는군요.

회사는 지금도 투자자들을 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투자자들에게 경찰 고소를 하면 투자금을 돌려받을 수 없다고 얘기한다는군요. 그렇게 당당한 회사가 서류와 금고를 왜 몰래 빼돌렸을까요? 코인업이 진행하려고 했던 사업은 무엇이었는지 의문이 드네요.

코인업 관련 피해를 입은 투자자들이 이제는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는 희망을 버리고 경찰서를 찾아 진술하는 등의 적극적인 수사 협조가 필요해 보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박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