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Daon Story With 성공에 행복을 더하다!

‘2018 다온스토리 4분기 승급식’ 개최

  • (2019-01-25 10:40)


장내 미생물 전문기업으로 이름을 알려온 (주)다온스토리(회장 류동현)가 새해에도 영속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또 한 걸음을 내디뎠다.

다온스토리는 지난 1월 17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대전ICC호텔에서 6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 다온스토리 4분기 승급식’을 개최했다. 이번 승급식은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기 위한 다온스토리의 2019년의 공식적인 첫 행사로, 다온스토리만의 차별화된 성장을 위한 또 하나의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Jump Up 2019년
이번 행사는 승급식뿐만 아니라 다온스토리의 2019년 사업방향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장원동 부회장의 오프닝으로 시작된 1부 행사는 류동현 회장의 다온스토리 2019년 비전 스피치로 열기를 더했다.

▷ 류동현 회장

▷ 장원동 부회장

류동현 회장은 “다온스토리가 영속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2019년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 “여기 모인 사업자분들과 올해 매출목표인 500억 원을 반드시 달성하여 영속기업의 기틀을 마련하는 한 해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온스토리만의 다양한 사업정책도 발표했다. 먼저, 다온스토리 자체 내의 통합적인 시스템과 제반 여건이 뒷받침되는 시점인 월 매출 50억 원 이상 달성 시 글로벌 비즈니스 진출을 약속했다.

류동현 회장은 “본인과 파트너를 위해 묵묵히 노력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성공’이라는 결과물은 당연히 따라오게 돼 있으며, 다온스토리는 거기에 만족하지 않고 회원들의 ‘성공’에 ‘행복’을 더해주는 기업이 되고자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 일환으로 그동안 다온스토리에서 공공연하게 밝혀온 사업자들을 위한 ‘행복공간’과 ‘행복나눔실천’ 등을 모토로 한 계획을 구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다온스토리 임원진 및 리더사업자들이 무대 위에 올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회사, 사업자 모두가 성장하는 한 해
새로운 보상플랜 설명 및 임직원과 리더 입장 등을 끝으로 마무리된 1부 행사에 이어 젊은사업자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축하공연으로 2부 행사가 시작됐다.

젊은사업자들은 다온스토리 사업자들의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하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곡들을 선별, 프로가수에 버금가는 가창력과 신나는 댄스를 함께 선보이며 승급식의 열기를 한층 고무시켰다. 여기에 가수 나상도의 축하공연까지 더해져, 승급식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2부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승급식에서는 뉴 루비, 뉴 사파이어, 뉴 에메랄드, 뉴 다이아몬드, 뉴 더블다이아몬드 등 새로운 직급자들이 탄생했다. 승급된 직급자들은 서로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승급 스피치를 통해 더 높은 직급을 가기 위한 의지를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 뉴 다이아몬드

▷ 뉴 에메랄드

승급 소감을 통해 박지숙 뉴다이아몬드는 “다온스토리와 함께한 모든 시간들이 저에게 행복이었으며, 그 행복한 시간들을 있게 해 준 다온스토리의 모든 분들과 이 영광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숙희 뉴다이아몬드는 “이 자리는 혼자만의 힘으로 오른 자리가 아님을 잘 알고 있으며, 그걸 알기에 제 모든 파트너분들도 이 영광스런 자리를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지은 대표사업자의 스피치를 끝으로 마무리된 승급식 이후에는 행운권 추첨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승급식의 재미를 더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