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 제품군 카테고리 확장으로 경쟁력 강화

차별화된 성분 및 제품으로 소비심리 자극한다

  • (2018-12-21 11:11)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니즈가 제품별로 세분화되면서,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업체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로 자리매김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회장 조정현)은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지난 10월 미국 RBC Life와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신제품 4종을 출시했고, 이를 통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로서 우뚝 자리 잡았다. RBC Life는 27년간의 연구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저명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쏠렉은 RBC Life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성이 확인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며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 RBC LIFE 에이베라

▷ RBC LIFE 플러스에스

▷ RBC LIFE 스피루리나

▷ RBC LIFE 마이크로H

 

피부의 근원을 건강하게 만드는 브랜드

최근 출시한 쏠렉의 신제품 ‘쏠렉 피부보습에 좋은 이너뷰티 스틱’은 더 편하게, 효과 있게 그리고 맛있게 영양과 피부를 위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쏠렉 피부보습에 좋은 이너뷰티 스틱’은 겉으로만 드러나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피부의 근본을 건강하게 바꾸어 겨울철에 건조한 피부에 수분 폭탄을 부여하여 피부 건강은 물론, 좋은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게 설계됐다. 설탕, 합성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고 석류농축액을 사용해 석류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너뷰티를 관리하도록 만들어진 스틱형태의 히알루론산 젤리로, 히알루론산 외에도 엘라스틴, N-아세틸글루코사민, 저분자피쉬콜라겐, 황금복합추출물, 베지 주스 등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 쏠렉 이너뷰티스틱

쏠렉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해진 외부환경이나 다이어트, 연말 모임 등으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특히 피부 탄력과 보습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건조하고 추운 겨울철을 맞아 ‘쏠렉 피부보습에 좋은 이너뷰티 스틱’과 함께 편리하고 맛있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다의 불로초 감태 제품 출시 예고
감태는 청정 제주 앞바다에서 자라고 있는 갈조류에 속한 대표적인 해조류이며, 플로로탄닌 계열의 폴리페놀 함량이 풍부하고 면역다당체로서 후코이단과 알긴산 또한 매우 풍부하다. 이들 폴리페놀 성분과 면역다당체 성분들은 최근 많은 연구를 통하여 그 기능이 속속 밝혀짐으로써 감태의 무궁무진한 기능들이 점차 알려지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감태가 최근 주목 받는 가장 큰 이유이다.

감태에 관한 연구는 실로 어마어마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들 논문 중 감태의 주 생산지인 제주지역 거주 과학자들에 의해서 약 60%에 달하는 논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감태는 제주지역에 서식하는 다양한 생물자원 중에 최고로 많은 연구가 수행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연구자들과 산업측면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다.

감태의 효능은 기능성 식품의 대표인 인삼에 거의 필적할 만하다고 말할 수 있으며, 실로 바다에서 얻어진 최고의 보물, 혹은 바다의 불로초라는 수식어를 붙여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감태 디에콜은 제주대학교 해양의생명과학부 전유진 교수가 수년간 연구 끝에 개발한 원료이다. 쏠렉은 제주대학교 전유진 교수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감태디에콜추출물과 감태후코이단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효능을 극대화한 제품을 상용화하는데 성공했다.

쏠렉은 감태의 주요 효능 성분인 디에콜을 주요 성분으로 한 감태주정추출물로 기존 원료들과는 차별화된 성분을 소비자가 그대로 섭취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또한, 지금까지 후코이단은 일본 모즈쿠후코이단, 한국 미역귀 후코이단 등이 사용 되고 있으나 쏠렉은 해조류 중 최근 가장 연구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감태에서 추출한 감태후코이단을 활용했다.

후코이단은 갈조류에 있는 기능성 황산다당류로서 항암효과, 면역 증진 및 면역조절효과, 항염 효과 등 매우 우수한 기능이 있다는 것이 많은 연구를 통하여 이미 증명됐다. 따라서 감태후코이단 성분을 포함하는 제품은 면역증진뿐만 아니라 면역조절 기능까지 기대할 수가 있다.


제품군 확장으로 경쟁력 강화

‘바르게, 다르게, 답게’의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하는 쏠렉은 회사와 사업자 간의 탄탄한 조직력을 기반으로 한 열정으로 기존 네트워크마케팅 방식을 바꾸는 쏠렉만의 혁신적인 도전을 통해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동안 쏠렉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생활용품 등 자체 개발 상품을 잇달아 출시, 생활 제품군의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번 이너뷰티 제품 론칭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쏠렉은 2019년 초에 감태제품을 공개하여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심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