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공부역량 계발 시스템’ 특허권 취득

  • (2018-12-21 10:21)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교육업계 최초로 ‘눈높이러닝센터’에 적용한 ‘공부역량 계발 시스템’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공부역량 계발 시스템’은 대교와 한국창의성학회의 신종호 서울대 교수 연구팀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이번에 특허를 취득한 ‘공부역량 계발 시스템’은 학습자가 학습보조도구인 태블릿PC를 사용하여 단기간에 성적을 향상하도록 돕고, 장기적으로 내적 학습 역량을 길러주기 위해 학습 데이터를 수집•분석하여 성장리포트를 제공하는 학습 시스템이다.

특히, 기존의 스마트러닝과 차별화하여 자기주도(Self-directed), 흥미유도(Motivated), 개인수준 맞춤형(Adaptive), 풍부한 콘텐츠(Resource free), 다양한 IT기술과 융합(Technology embedded)으로 새로운 스마트(S.M.A.R.T) 학습을 구현하여 학습자에게 독창적인 학습법을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러닝센터에서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공부역량 계발 시스템은 학습자에게 효과적인 학습법은 물론 학습 분석 자료를 제공해 동기부여를 강화시켜 주고 있다”며 “향후에도 학습자가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9년 국내 교육업계 최초로 선보인 자기주도학습관 ‘눈높이러닝센터’는 국내 800호점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눈높이러닝센터 방문 상담 시 무료 학력 진단 및 ‘4력진단검사’를 받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