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큐사이언스 송년의 밤 행사’

신제품 출시, 직급 인정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2018-12-14 10:20)


(주)큐사이언스 코리아(지사장 장유, 이하 큐사이언스)는 지난 12월 7일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리더 사업자들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 큐사이언스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9년 출시 예정 신제품을 소개하는 순서와 더불어 한 해 동안 수고한 리더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 밖에도 ‘글로벌 트립 프로모션’과 ‘케어 앤 쉐어(Care & Share)’ 대상자 인정식, 하반기 신규 직급 달성 인정식을 진행했으며, 수당 1억 원과 2억 5,000만 원, 5억 원 및 10억 원 이상을 받은 사업자에게 큐사이언스 본사에서 반지를 수여하는 ‘큐라이프 어닝링(QLyfe Earning Ring)’ 인정식으로 대미를 장식했다.

본사 마크 윌슨 회장은 이번 송년의 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영상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는 “올 한해에도 수고해주신 한국의 사업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린다. 2018년은 전 세계적으로 큐사이언스가 과거와 비교가 안 되는 어마어마한 성장세를 기록한 해이다”라면서 “이제는 누구나 아는 브랜드로 발돋움 하고 있다는 것이 무척 흥분되는 일이다. 2019년에 한국 시장에서도 이러한 성장이 일어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큐사이언스는 이날 행사에 참석한 회원 전원에게 큐사이언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큐96과 큐프라임, 큐클렌즈 및 큐96 관련 논문집’을 선물로 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