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카임화장품, ‘아나비오’ 브랜드 국내 출시 (2018-12-14)

깔라만시 추출물 이용해 만든 ‘깔라비타 크림’, ‘깔라샤워 미스트’


카임화장품(대표 김연홍)이 깔라만시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아나비오(ANAVIO)의 ‘깔라비타 크림’, ‘깔라샤워 미스트’의 국내 판매를 본격 시작했다고 12월 6일 밝혔다.

‘필리핀 레몬’으로 불리는 ‘깔라만시(Calamansi, Citrofortunella microcarpa)’는 비타민C 함유량이 보통 레몬보다 30배 많아 ‘신이 내린 과일’로 알려져 있다.

칼슘, 철분, 아연,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깔라만시는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를 늦추는 데 좋으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막아 기미•주근깨 등 색소의 침착을 개선시키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카임화장품에 따르면 식약처 기준에 따라 미백 및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등록된 깔라비타 크림은 깔라만시 추출물과 동백오일, 위치하젤, 식물성 스쿠알렌 등이 원료로 사용됐다. 위치하젤은 건조하거나 손상된 피부를 완화시켜주고 피지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스쿠알렌은 수분을 유지시키는 동시에 끈적임이 없도록 하며, 동백오일은 피부를 윤택하게 하면서도 잘 스며들도록 돕는다.

깔라샤워 미스트 역시 깔라만시 추출물과 심층해수, 카페인, 위치하젤 등의 피부친화 원료로 만들어졌다. 

김연홍 카임화장품 대표는 “아나비오 브랜드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을 배제한 프리미엄 상품”이라며 “깔라만시 화장품을 통해 그동안 잘 모르고 있던 비티민P의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