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어린이TV, ‘키위’ 첫 방영

어린이 역사 토론 프로그램

  • (2018-11-30 09:48)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대교어린이TV는 국내 최초 어린이 역사 토론 프로그램 ‘키위’를 11월 28일 첫 방영했다고 밝혔다.

‘키위’는 ‘키즈위인’의 줄임말로 어린이들이 역사 속 인물을 주제로 토론을 펼치며 ‘키위스쿨’의 각 과목별 위인 선생님을 선발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2018년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작으로 선정되어, 어린이들에게 토론 문화를 알리고 흥미를 갖도록 제작됐다.

프로그램은 지난 6월에 진행한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6팀(1팀당 3명, 총18명)의 학생들이 회당 3팀씩 출연해 주제별 토론을 펼쳤다.

토론은 각 팀별로 우리 학교의 과목 선생님이 되었으면 하는 역사 속 위인 1명을 선정하여 논리 대결을 펼쳤으며, 어린이 청중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우승팀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토론 주제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했다. ‘키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매주 색다른 토론 주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논리력과 통합 사고력을 증진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