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버스프링, ‘홈커밍데이 스페셜세미나’ 개최

스페셜 세미나로 또 한 번의 고객감동 선사하다

  • (2018-11-23 11:26)

(주)에버스프링(대표이사 권민)이 지난 11월 14일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스프링센터에서 ‘홈커밍데이(Homecoming Day)’를 콘셉트로 한 ‘홈커밍데이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했다. 최근 신규 회원의 유입이 늘어남에 따라 사업의 윤곽을 나타내고 있는 에버스프링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본격적인 성장을 위한 첫 번째 문턱을 넘었다.



에버스프링만의 차별화된 제품 체험

홈커밍데이 스페셜 세미나는 신규 회원들의 영입을 통해 회사의 사업영역 확장에 기여한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에버스프링만의 비전과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에 ‘고객감동’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각종 제품체험 및 증정과 함께 에버스프링만의 과학적 맞춤 설계로 태어난 제품들이 소개되는 등 회원들에게 에버스프링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또한 스프링센터 매장 내에는 다양한 제품을 회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각종 제품부스 및 엑스포존이 마련돼 본격적인 세미나 시작에 앞서 수많은 회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는 BO(Body Optimization)테스트를 통해 개인의 체질을 진단하고, 분석된 체질에 대한 개인별 상담을 통하여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을 직접 시음하거나,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신규 사업자 위한 제품강의 마련

본 행사에서는 에버스프링의 문화와 철학을 알릴 수 있는 시간과 함께 비즈니스 소개, 제품교육, 사업설명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회사 및 사업소개로 세미나의 포문을 연 권민 대표이사는 “홈커밍데이 스페셜 세미나는 에버스프링이 준비한 특별한 시간인 만큼 특별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과 함께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회원들이 보여주신 노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를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라면서 “에버스프링의 성장 동력을 담은 비전을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다음으로 진행된 제품교육은 에버스프링 본사 (주)뉴트리의 뉴트리아카데미 교육팀에서 진행했다.

교육팀은 새로 초청된 신규 사업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실제 비즈니스 환경, 궁극적으로 인체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등에 대한 체계적인 메커니즘에 대해 강의했다.

재치 넘치는 교육팀의 강의는 회원들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회원들은 비즈니스 활동에 따른 진정한 보상을 추구하고 실현시킬 수 있는 내용과 방법을 설명하는 보상플랜 강의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기업

에버스프링 홈커밍데이 스페셜 세미나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선물과 혜택이 주어졌다.  전국에서 참석한 회원 및 고객들 200여 명 모두에게 회사의 제품 및 각종 비즈니스 툴이 증정품으로 제공됐고, 세미나 마지막 시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회사의 전 제품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키트가 증정됐다.

한편, 에버스프링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분야에서 독보적인 굴지의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뉴트리에서 100% 출자하여 세워진 회사이다. 에버스프링은 회원들의 전문화된 비즈니스를 위하여 별도의 교육기관을 설립해 교육을 지원하는 등 기존의 교육 시스템의 틀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방식을 앞세워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트리는 자연유래 원료에서 기능성을 찾아 연구하고 인체적용시험으로 기능성을 입증해내는 뷰티R&D센터 연구진들의 축적된 노하우로 피부와 미용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의 라인업을 갖췄다.

에버스프링의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성장할 에버스프링의 가치를 현 시점에서 확인하고, 향후 성장의 과정에서 오늘의 자리를 돌이켜본다면 성장의 의의가 더 뜻 깊어질 것이라는 차원에서 오늘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