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파시글로벌, ‘에스-Q민’ 출시

수용화 기술 적용된 커큐민 함유

  • (2018-11-16 10:55)


파시글로벌코리아(주)(대표이사 정지원, 이하 파시글로벌)이 11월 18일 서울 양재동 더 케이 호텔에서 개최하는 ‘POSH 2018 GRAND OPENING’에서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바이오텐(주)의 독보적인 수용화 기술이 접목된 커큐민 복합체를 주원료로 한 ‘에스-Q민’을 선보인다.

파시글로벌은 ‘에스-Q민’ 외에도 커큐민 복합체가 탑재된 다양한 기능의 건강기능식품 및 일반식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회원들과 소비자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커큐민은 그동안 수많은 논문에 의해 그 효과가 입증되었지만 물에 잘 녹지 않는 난용성물질로 낮은 흡수율로 인한 한계점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특허성분 커큐민 복합체가 파시글로벌을 통해 섭취가 편리한 제품으로 출시되면서 커큐민 시장에 큰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커큐민은 항바이러스, 항암, 항산화, 면역 증강 등 다양한 효능이 알려져 주목받고 있는 물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스-Q민’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특허성분인 커큐민 복합체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수용화 기술을 통해 커큐민의 효과는 증대시키면서 편리하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코-Q민’, 뼈 건강을 위한 ‘칼슘-Q민’, 다양한 유산균이 공급되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Q민’, 단백질 보충 및 갱년기 여성에게 도움을 주는 ‘콜라겐-큐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커피 ‘카페-Q톡’ 등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