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당신의 삶에 마법을 걸어드립니다”

인첸트라이프, 그랜드 오픈 행사 개최

  • (2018-09-21 13:10)

종합유통 기업 (주)인첸트라이프(대표 김기홍)가 직접판매 시장 진출을 알리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인첸트라이프는 지난 9월 18일 서울 청담동 소재 호텔 프리마에서 그랜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주)미코의 김진열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전국 각지에서 400여 명의 사업자들이 참석해 인첸트라이프의 공식 출범을 환영했다. (주)다온메디코스 조정심 대표이사, (주)에셀바이오 오경석 대표이사 등의 내빈도 자리를 함께했다.


“인첸트라이프의 주인은 사업자”
인첸트라이프는 금형개발, 사출 성형, 조립 가공 등의 업무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미코가 전액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이다. 또 네이처허브, 다온메디코스를 협력사로 두고 있다. 고객가치, 품질제일, 직원행복을 실현하겠다는 경영이념으로 지난 8월 16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의 공제계약을 체결했다.
▷ 줄기세포 화장품 에스뿌린

줄기세포 화장품 ‘에스뿌린’을 비롯하여, 최근 유해성분으로 인해 보다 더 꼼꼼하게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이처허브’와 ‘오퓨어 톤업크림’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건강을 생각한 휴대용 수소수기 ‘네이쳐수소수기’로 종합유통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이번 그랜드 오픈 행사로 본격적인 시동을 건 인첸트라이프는 ▲김진열 회장 환영사 ▲임원진 소개 ▲인첸트라이프 비전강의 ▲케익커팅식 ▲축하공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환영사에서 김진열 회장은 “인첸트라이프의 사명은 ‘내 인생을 황홀하게 만들자’라는 것이다.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오늘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항상 사업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행동하며 행복과 슬픔을 공유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 김진열 회장

또 “인첸트라이프는 개인의 기업이 아니라 여러분의 회사”라며 “황홀한 인생을 살아간다는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무대는 제가 만들었지만, 그 무대의 주인공은 여기 계신 분들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임원진 소개에서는 미코그룹 김진열 회장과 미코네이쳐스 조용숙 대표, 네이처허브 최희진 대표, 인첸트라이프 조용화 부사장, 인첸트라이프 권영수, 김준호 대표사업자 등이 소개됐다.


줄기세포 화장품 ‘에스뿌린’
비전강의를 통해 권영수 대표사업자는 회사 및 제품소개에 나섰다. 그는 “인첸트라이프라 사명은 ‘황홀한 삶’이라는 의미이고, ‘삶에 마법을 건다, 생명력을 불어 넣다’라는 뜻도 갖고 있다”며 “그 이름 덕분에 3주 만에 많은 사업자분들이 인첸트라이프를 찾아주셨다. 4가지의 제품으로 시작을 했지만 앞으로 수만 가지의 제품이 쏟아져 나올 것”이라고 운을 뗐다.
▷ 권영수 대표사업자

그의 설명에 따르면 다온메디코스에서 제조하는 에스뿌린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인체지방세포배양액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또 MITT 약물전달공법을 적용해 일반 펩타이드와의 임상데이터에서 30배 이상 피부투과 결과를 증명했다.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은 공여자의 적격성과 세포조직 채취, 배양액 제조시설, 제조기록서, 안전성 평가자료, 시험검사 기록 등의 안전기준이 엄격하게 적용된다. 섬유아세포와 각질형성세포의 성장을 촉진하고, 콜라겐 합성과 피부장벽의 재생을 유도하는 EGF(상피세포성장인자) 등 다양한 성장인자들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천연화장품 네이처허브에는 총 24가지의 제품이 있으며, 순차적으로 인첸트라이프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비전강의 이후에는 케익커팅 및 김진열 회장의 건배 제의가 이어졌으며, 관악 5중주 브라스퀸텟의 축하공연을 끝으로 그랜드 오픈 행사가 마무리됐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