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설화수, 자음생라인 스토리 (2018-09-14)

인삼 안티에이징 완성


(주)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브랜드 설화수는 인삼에 대한 고집스러운 연구와 원칙이 빚어낸 50여 년의 인삼 헤리티지를 자음생라인을 통해 선사하고 있다.

인삼의 꽃과 열매, 잎과 줄기까지 샅샅이 연구하여 인삼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낸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자음생크림, 자음생 마스크에 이어 자음생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탁월한 인삼 안티에이징을 완성했다. 자음생에센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웅장한 크리스탈 인삼과 자음생에센스의 탄력각을 형상화한 금속소재의 조형물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이 새롭게 변화했다.

또한, 전통 장인의 노련한 솜씨와 정신이 깃든 귀한 공예 작품이 설화수 자음생 라인과 만난 ‘자음생 명작 세트’가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고귀하게 담아낸 격조 높은 선물인 ‘자음생 명작 세트’는 오직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을을 맞이하여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단풍과 가을 하늘을 각각 담은 주황/카키 컬러의 노방 보자기와 전통 술 장식으로 멋을 낸 리미티드 포장 서비스, 복을 기원하는 문양을 자수로 놓은 보자기 파우치, 중국고객 대상 미니 보자기 월병 등이 준비되어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