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신상뷰티 아이템 체크하자! (2018-08-10)

매일 쓰던 화장품을 바꿔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은 누구나 한번쯤은 해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하자니 일일이 제품을 검색하고 테스트 해보려니 귀찮다면, 여름철 꼭 필요한 아이템 세 가지는 꼭꼭 챙겨보자.


상쾌하고 편안하게

▷ 도테라코리아(유)_클리어리파이(Clearify)


도테라코리아(유)의 8월 신제품 ‘클리어리파이(Clearify)’는 답답하고 오염된 공기로부터 벗어나 달콤하고 상쾌한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특별한 배합의 블렌드 오일이다. 피부 보습막 형성을 도와주는 자몽껍질 오일, 상큼한 향을 가진 만다린껍질 오일, 심리적 불안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리씨열매 오일 등이 첨가됐다.


도테라의 클리어리파이는 오일을 따로 희석해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손바닥에 떨어뜨려 코에 가까이 대는 디퓨징 방식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무실 및 차안, 집안에서 에어필터에 1~2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오일의 충분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선명하게 느껴보고 싶다면 클리어리파이와 함께 출시된 도테라의 ‘인앤아웃 에어클린 키트’를 같이 구매하는 것도 좋다. 키트는 클리어리파이와 이지에어(Easy Air), 패밀리 디퓨저로 구성됐다. 쿨링감을 가진 시원한 이지에어와 신선함과 상큼한 느낌을 주는 클리어리파이가 혼합되면 깨끗하고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나 수분 충전

▷ 한국암웨이(주)_아티스트리 하이드라-브이미스트


한국암웨이(주)의 ‘아티스트리 하이드라-브이미스트’는 지난 7월 26일 출시된 제품으로, 수분 공급, 보습막 형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멀티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노르웨이 피오르드 워터와 히알루론산(피부 보습 작용 역할)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하와이안 아사이와 피부 장벽 강화 기능을 하는 세라마이드 성분도 첨가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을 도와준다.


이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를 유발시키는 자유라디칼을 억제하며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준다고 알려진 연꽃 발효 추출물이 들어있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약산성 pH레벨을 가진 아티스트리 하이드라-브이미스트는 유수분 밸런스에도 도움이 돼, 수분 공백을 충전할 수 있다.


미세하고 고르게 분사되는 안개분사형이기 때문에 피부 곳곳에 촘촘하게 수분 충전이 가능하며 120ml의 용량으로 부담 없이 언제 어디서나 뿌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위해

▷ 뉴스킨 코리아(주)_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


뉴스킨 코리아(주)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는 지난 7월 19일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01호 블랙 ▲02호 브라운 ▲03호 퍼플로 취향에 맞게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표현하는데 탁월하다. 브라운과 퍼플에는 펄이 함유 돼 또렷하며 반짝이는 눈매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뉴스킨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추천한다.


오토 펜슬 젤 타입인 이 제품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쉽게 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워터프루프 기능도 가지고 있어, 여름철 땀으로 눈 밑이 까맣게 변할 일이 없다. 또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스머지팁과 펜슬 샤프너가 내장 돼 섀도우 연출까지 가능한 아이라이너다.


가격은 1만 원 초반대, 보통 시중에서 구매하는 가격과 다르지 않지만, 스머지팁과 펜슬 샤프너까지 돼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눈가에 유분기가 많거나 평소 얼굴에 땀이 많아 아이라인이 쉽게 지워졌던 사람이라면 뉴스킨의 라이트샤인 펜슬 아이라이너를 나만의 아이템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한다.


민소아 인턴 기자yesii147@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