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출시

피부 모공 및 각질 클렌징…노폐물 배출 도와

  • (2015-07-17 00:00)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이하 LG생건)이 모공 클렌징 미용기기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를 출시했다고 지난 7월13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는 좌우 양방향으로 동시 회전하는 듀얼 스핀 시스템을 탑재해 부드럽게 피부 결을 따라 모공을 관리해주는 미용기기 제품이다.

 모공과 각질 뿐 아니라 콧망울, T존과 같은 클렌징이 어려운 부위까지 세안을 도와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피부결을 따라 마사지할 수 있어 피부탄력에도 도움을 준다.

 데일리 클렌징 브러시는 자극이 적은 극세사로 만들어져 건성·지성 등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고 브러시 사이사이 심어져 있는 스크럽 브러시가 부드럽게 피부 각질을 제거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는 세범 브러시를 장착해 블랙헤드와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충전 거치대는 UV LED가 장착돼 충전하면서 세안 뒤 브러시에 남은 피지, 노폐물, 메이크업 찌꺼기 등을 없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양 볼, 이마, T존 등을 각각 20초 간격으로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타임 알람과 힘이 과하게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돼 있어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동 클렌저 기능 외에 물결 모양의 ‘컨투어링 스파 리프팅 마사져’도 장착돼 있어 마사지 기능도 가능하다. 피부를 부드럽게 주물러 노폐물 배출을 돕고 순환을 유도하는 마사지에 착안한 기능으로 마사지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얼굴 윤곽을 리프팅 해주고 순환을 도와준다.

 
한기순 기자ggsoony@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