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보령머드축제에 ‘시크릿’이 떴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제21회 보령머드축제 후원

  • (2018-07-27 09:43)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매년 7월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지구촌 최대 여름축제 중 하나인 ‘보령머드축제’에 이벤트 라운지를 열어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리에 행사를 마쳤다.


피서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 선물

이스라엘 사해 머드 화장품 브랜드로서 ‘제21회 보령머드축제’를 후원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DJ 물난장 파티’,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시크릿 포토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무더위 속 보령을 찾은 피서객들에게 이색 체험과 시원한 추억을 선물했다.

1998년 첫선을 보인 보령머드축제는 2015∼2017년 3년간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대한민국 글로벌육성축제’로 선정됐을 만큼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관광 콘텐츠로 자리잡았으며, 국내 축제 중 외국인이 가장 많이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보령머드축제에 후원사로 참여한 것은 2016년에 이은 두 번째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 라운지를 꾸며 지난 7월 14일부터 22일까지 총 9일간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선보여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후원사의 홍보 부스를 단순히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축제를 찾은 피서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마음껏 흥을 발산할 수 있는 미니 축제의 장으로 연출했다.

특히 주말 동안에는 클럽 음악과 물싸움을 테마로 한 ‘DJ 물난장 파티’가 젊은층 사이에서 ‘핫이슈’로 부상하며 일일 평균 참가자가 1,000여 명에 이를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DJ 물난장 파티’는 주말인 14∼15일, 21∼22일 나흘간 오후 1시, 3시 하루 2회 진행됐으며, 전문 DJ가 라운지의 루프탑에 올라 디제잉 공연을 펼치고 참가자들은 시크릿 물난장 특공대와 어우러져 물총과 물풍선을 나눠 들고 신나는 물싸움을 벌였다. 한낮 더위에도 불구하고 클럽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시크릿 라운지 앞 광장은 인파가 몰리며 보령머드축제의 핫플레이스를 떠올랐다.


파티의 피날레에는 시크릿 제품 교환권을 매달고 떨어지는 낙하산을 공략하는 ‘하늘에서 시크릿이 내려와’ 경품 이벤트가 이어져 한껏 흥을 즐긴 뒤 행운까지 거머쥐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다. 경품으로는 시크릿 제품 및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제공됐다.

이외에도 시크릿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피부에좋은게머드라? #시크릿사해머드 등 관련 해시태그를 노출하면 사진 인화 서비스 및 사해소금 수령 등의 혜택을 제공했으며, 시크릿 서포터즈들이 머드 광장을 지나는 관광객들에게 사해 머드 팩을 발라주며 이스라엘 사해 머드의 스킨케어 효능을 체감케 했다.


“세계머드도시연합 2019년에 출범”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보령머드축제 기간 중 이스라엘을 대표해 대한민국 보령시, 러시아 부리야트공화국 울란우데시 등과 2018년 출범 예정인 세계머드도시연합 조직 구성을 위한 파트너십을 지난 7월 15일 체결했다.

세계머드도시연합(IAMC,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Mud Cities)은 세계 각국의 머드 관련 도시와 기업이 피부미용, 질병치료 등에 효과가 있는 머드를 함께 알리고 활용가치를 높이고자 뜻을 모은 국제 민관 머드 연합체로서 향후 학술, 관광, 문화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공동 마케팅을 벌여 나갈 계획이다.
▷ 세계머드도시연합 출범을 위한 파트너십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안일용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영업본부장, 김동일 보령시장, 아우쉬프 알렉산더 러시아 부리야트공화국 울란우데시 정부기구 대표, 최범수 바이칼 네이처 대표 (사진 왼쪽부터)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인의 문화 트렌드로 성장하고 있는 보령머드축제에 시크릿이 이스라엘을 대표하는 사해 머드 브랜드로서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내년도 출범할 세계머드도시연합의 일원으로서 사해 머드를 활용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고객의 피부 및 뷰티 케어에 도움을 드리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오는 10월 6일 하반기 대규모 컨벤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때에 맞춰 신규 카테고리의 시크릿 화장품과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 새로운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