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주)큐사이언스코리아 (2018-06-29)

기지개를 펴고 높은 도약을 꿈꾼다

최근 새로운 지사장이 선임되면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주)큐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장유, 이하 큐사이언스)를 방문했다. 큐사이언스는 2015년 2월 두뇌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에 진출한 글로벌 직접판매기업이다. 


회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역 3번 출구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있는 한독약품 빌딩 14층에 위치해 있다. 테헤란로 대로변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14층에 도착하면 큐사이언스코리아의 큰 출입구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미팅 공간 옆에는 큐사이언스의 스킨케어 라인인 큐미라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독립된 공간처럼 꾸며져 있으며, 파우더 룸처럼 거울과 화장대가 준비되어 있어 여성 회원들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큐미라클 존 옆에는 홀과 함께 큐카페 존이 있다. 큐카페 존 홀에는 원탁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창가에는 조그마한 미니바가 있다. 이곳에 비치된 커피머신에서 커피를 뽑아 큐카페 존에서 삼삼오오 모여 간단한 티타임과 소규모 미팅을 할 수 있다.


미니바 옆으로는 창가에 회원들의 사업을 위한 컴퓨터와 복합기가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또, 큐카페 존은 바닥의 색상도 녹색계열로 되어 있고 곳곳에 큰 화분과 나무가 있어 작은 숲속을 연상케 한다. 간단한 티타임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힐링도 될 것 같았다. 


다시 입구에 있는 제품 전시 존을 뒤로 하고 왼쪽을 보면 처음에 마주하는 것은 큐사이언스가 자랑하는 엠파워플러스 Q96과 큐프라임의 개발 배경 및 연혁, 큐사이언스의 연혁 등이 잘 설명되어 있다. 그 옆으로는 직원들의 사무공간이 있으며, 사무공간 옆에 회원가입, 제품 구매 및 픽업 등을 할 수 있는 인포데스크가 있다. 인포데스크 옆은 약 1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대강의실이 있다. 대강의실 앞에는 회원들을 위한 개인 사물함이 있으며, 예약제로 사용할 수 있다. 


큐사이언스의 비즈니스센터는 전반적으로 하얀색 벽면에 각 공간에 맞게 포인트 색상이 주어져 있어 깔끔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을 준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큐미라클 존과 큐카페 존이다. 특히 큐카페 존은 과하지 않은 인테리어로 도심 속의 안식처 같은 느낌을 주었다. 


▷ 대강의실

장유 지사장이 새롭게 선임됐고, 지난 4월 대대적인 변화를 준 보상플랜이 서서히 알려지면서 다시 기지개를 펴고 있는 큐사이언스. 오는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본사 임원진들이 한국 방문해 대구, 서울, 광주 등의 지역에서 새로운 개혁을 가져다 줄 큐사이언스만의 교육시스템인 ‘큐시스템’을 설명한다고 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국내에도 도입된 큐시스템과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등으로 기지개를 편 큐사이언스가 더 높은 곳으로 점프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