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위스킨, 홈 케어 팩 핑크•민트 출시 (2018-06-29)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를 잇는 신제품

씨엠에스랩(CMS LAB)의 내추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suiskin)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 케어 모델링 팩으로,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에 이어 ‘핑크’와 ‘민트’를 출시했다고 6월 27일 밝혔다.


기존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의 뒤를 이어 출시한 ‘핑크’와 ‘민트’는, 칙칙하고 힘없는 피부를 위한 톤 업 진정기능 및 민감성 트러블 피부 케어를 위한 손상 진정 기능이 있는 모델링 마스크 팩이다.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 블루는 SNS 인플루언서를 통해 완판을 기록했으며, SNS상에서 간단하게 만드는 모델링 마스크팩으로 주목받았다.


전문 피부과와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인 물 조절 어려움과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간편하게 쓸 수 있고,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뒤 가볍게 흔들어 사용 가능하다.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 신제품 2종은 지난 6월 25일부터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7월 초부터 전국 롭스(LOH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회사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