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호캉스 패키지’출시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여름 맞이 행사

  • (2018-06-27 14:21)

()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여름 맞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27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딜라이트 메모리 패키지’, ‘얼리버드 이벤트’, 마이다스 키즈잼등을 선보인다.


오는 716일 까지 진행되는 딜라이트 메모리 패키지,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 1박을 포함해, 자연채광이 비치는 레스토랑 조식 2인권, 마이다스 후라이트 세트, 포토 프롭스 중 1세트를 증정한다또한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아니라 오는 713일 부터 마이다스 키즈잼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 고객에게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옥스퍼드 블록책 세트나 피치앤드의 뷰티 시크릿박스 중 1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728일에는 오후 3시부터 호텔 내 1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카데미 키즈잼 청평센터에서 썸머 액티비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동차와 로켓만들기, 경주게임, 물풍선 터트리기 등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체험 활동들이 예정 됐다. 이외에도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의 숲속 연못에서 여름 시즌동안 미니 풀장과 대형 백조 튜브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캉스 패키지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www.midashotel.co.kr) 또는 전화(031-589-5600)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