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 ‘산신초 캔서제로’ 출시 (2018-06-11)

산삼배양근 담은 건강기능식품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대표 조정현)이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한 건강기능식품 ‘산신초 캔서제로’를 출시했다고 6월 8일 밝혔다.

‘산신초 캔서제로’는 자연에서 채취한 산삼 조직을 분리한 뒤 식물조직 배양기술로 생산한 산삼배양근을 기초로 17가지 식물혼합추출물을 배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세계최초 DNA 분석을 통해 우수한 형질의 천연산삼을 엄선해 조직 배양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정식 허가를 인정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천연산삼 유전자 성분과 99% 동일하며 Rg1, Rg3, Rg5, Rk1, Rb1 등 산삼에 들어있는 진세노이드 성분을 다량 함유했다. 자연 상태의 무공해 산삼을 무균 배양한 청정 산삼배양 재료 사용으로 유해 세균, 농약, 중금속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개별 파우치 형태로 휴대가 편리해 바쁜 일상 속에서 피로를 자주 느끼는 직장인이나 공부로 체력소모가 많은 학생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20ml씩 총 60포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에 2~3번씩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쏠렉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쏠렉의 ‘산신초 캔서제로’는 산삼 유전자 성분과 99% 동일해 산삼의 효과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바쁜 일상으로 약해진 기력과 잦은 피로를 느끼는 온 가족 모두 ‘산신초 캔서제로’와 함께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준호 기자shinister0107@gmail.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