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도테라코리아 컨벤션

“이 무대의 주인공은 바로 ‘YOU’입니다∼”

  • (2018-05-18 10:19)


도테라코리아(유)(대표 장재훈)가 지난 5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에 걸쳐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18 도테라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했다. 본사 임원진과 리더를 비롯해 한국 회원 약 1,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신(YOU)’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강연과 신제품 소개 및 축하의 장이 마련됐다.

주인공은 바로 ‘YOU’

도테라코리아 컨벤션이 개최된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터는 도테라만이 전해줄 수 있는 은은한 에센셜 오일의 향이 따사로운 봄 햇살과 함께 널리 퍼지고 있었다. 행사장 외부에는 제품군별 부스가 마련되어 참석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컨벤션을 통해 공개된 신제품 부스에는 많은 회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컨벤션의 첫날 행사는 미국 본사 리더 3명이 도테라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인 ‘Empowered Success’를 소개하며 시작됐다. 이어 본사 창립 이사겸 제품 마케팅 브랜드 총괄 로버트 J. 영(Robert J. Young) 및 본사 연구개발부 오일전문 과학자 니콜 스티븐슨(Nicole Stevens, M.S) 선임연구원이 한국에 새롭게 출시하는 알파씨알에스 플러스(Alpha CRS+) 제품을 소개하고, 발삼코파이바, 히노키 등 에센셜 오일에 대한 소개를 직접 진행했다. 성공적인 본 행사 성료 후 신규 직급자 인증식이 펼쳐진 갈라 파티(GALA Party)는 축하와 환희, 감동이 가득한 ‘당신이 바로 주인공’이라는 이번 컨벤션의 테마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이었다.

▷ 도테라코리아 장재훈 대표
▷ 도테라 창립 이사겸 제품 마케팅 브랜드 총괄 로버트 J. 영


에센셜 오일=도테라

이튿날 진행된 행사는 도테라코리아 장재훈 대표의 도테라에 대한 소개로 시작됐다. 그의 발표에 따르면 도테라는 지난해 각 오일의 최적의 재배지인 전 세게 45개국으로부터 에센셜 오일 소싱을 받았으며, 총 6,100만 병의 에센셜 오일이 제조 및 유통됐다. 또, 코임팩트 소싱을 통해 2만 개 이상의 일자리를 창출했으며, 47개의 힐링핸즈 파트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도테라는 새로운 교육 시스템 ‘Empowered Success’를 출시해 회원들의 원활한 사업을 적극 지원했다. 현재 도테라는 16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2,484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75명의 프레지덴셜 다이아몬드 직급자가 있으며, 블루다이아몬드 직급자는 222명이 배출됐고 다이아몬드 직급자도 847명에 달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재훈 대표는 “도테라는 전 세계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베리파이마켓의 조사에서, 2017년 글로벌 아로마테라피•에센셜 오일 판매 수익 점유율 전체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어 글로벌 임원진들의 신제품, 에센셜 오일 및 CPTG, 전 세계와 함께하는 도테라 힐링핸즈 재단 등에 대한 교육과 한국 리더들의 스피치, 외부 강사 강연 등을 끝으로 올해 도테라코리아 컨벤션은 막을 내렸다.


한편, 도테라는 오는 9월 19일부터 22일까지 ‘꿈(Dream)’이라는 주제로 글로번 컨벤션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가질 예정이다.




특별함이 담긴 신제품

이번 컨벤션을 통해 소개된 신제품은 힐링핸즈 호프 터치, 알파 씨알에스 플러스, 코파이바, 히노키, 자스민 터치, 로즈 터치, 네롤리 터치, 비유티풀 터치, LLV 키트 등 총 9종이다. 이들 제품 중 힐링핸즈 호프 터치는 도테라의 비영리단체인 힐링핸즈 재단 전용 제품으로 힐링핸즈 제품 구매시, 전액 힐링핸즈 재단이 지원하고 있는 세계적 구호단체인 O.U.R(Operation Underground Railroad)에 기부된다. 또, 비유티풀 터치는 판매되지 않는 상품으로 오직 이번 컨벤션 키트를 구매한 회원 및 소비자에게만 증정되는 특별한 제품이다.

▷ 컨벤션 키트


힐링핸즈 호프 터치- 베르가못의 신선한 향기와 일랑일랑, 프랑킨센스, 바닐라콩 오일 등을 특별한 배합으로 블렌딩해 따뜻한 ‘희망(Hope)’의 향기를 선사한다. 


알파 씨알에스 플러스​- 단시일이 아닌 지속적인 활력과 건강 유지를 추구하는 데일리 뉴트리션이다.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을 주원료로 다양한 16종의 식물추출물과 아미노산 성분이 부원료로 조화롭게 배합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코파이바- 아마존 열대우림 최적의 환경에서 자라난 천연 코파이바 나무 수지만을 100% 함유한 도테라만의 특별한 에센셜 오일로, 진한 나무향이 불안감 해소에 도움을 주고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에도 좋으며, 효과적인 다양한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 


히노키- 피톤치드를 풍부하게 발산하는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맑은 향기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자스민 터치- ‘꽃의 왕’이라 불리는 자스민 꽃 에센셜 오일이 행복감을 선사하며,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로즈 터치- 가장 매혹적이고 귀한 로즈 에센셜 오일의 아름다운 장미 꽃 향이 기분 전환과 함께 스킨 케어에 효과적이다.

네롤리 터치- 네롤리 꽃의 상쾌하고 달콤한 향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비유티풀 터치- 오직 ‘아름다운 향기’의 블렌드 오일을 만들어 보자는 목표로 개발되어 이름마저도 ‘비유티풀(뷰티풀)’인 터치 제품이다. 오스만투스, 베르가못, 라임, 프랑킨센스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되어 코코넛 오일에 희석됐다. 


LLV 키트- 평생활력을 위한 도테라만의 데일리 뉴트리션 프로그램이다. 알파씨알에스플러스, 마이크로플렉스MVp, 에센셜 오메가로 구성된 최적의 데일리 뉴트리션 프로그램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