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8 Next Level Korea Seminar

변화의 시작, 도약하는 애릭스

  • (2018-04-30 11:47)


애릭스코리아(주)(지사장 우진희)가 4월 24일 서울 라마다 호텔 2층 신의정원홀에서 본사 프레드 쿠퍼 공동창립자 및 최고경영자와 디아나 랏슨 공동창립자 및 최고제품책임자 등 임원진을 비롯해 전국 회원 약 4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Next Level Korea Seminar’를 개최했다.
 

변화와 역전, 준비와 기회
이번 세미나는 내외빈과 한국 리더들의 런웨이 등장으로 시작됐다. 우진희 지사장은 “애릭스에서 일을 시작하며 많은 리더들과 얘기를 나눴다. ‘변명만 하고 여전할 것인지, 아니면 변화하고 역전할 것인지.’ 그동안 많은 리더들이 다지고 또 다져가며 이제는 뛰어오를 준비가 됐다는 것을 보여줬다”며 “애릭스는 준비가 되어 있는 회사이며, 기회가 있는 회사다. 앞으로 더 많은 변화와 역전을 가져다 줄 것이다. 오늘 또 다른 기회가 있다. 이 기회를 통해 여러분의 삶의 변화와 역전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 우진희 지사장


이어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다. 이번 직급 인정식에서는 바이스 프레지던트 10명, 시니어 바이스 프레지던트 2명, 오피서 4명, 시니어 오피서 4명, 프레지던트 1명, 체어퍼슨 레벨1 1팀(부부 회원), 체어퍼슨 레벨3 1팀 등 25명이 신규 직급을 달성했다. 


▷ 프레드 쿠퍼 공동창립자 및 최고 경영자


또한 파워랭킹과 언리시 어워드에 대한 특별시상식도 단행됐다. 언리시 어워드는 애릭스 회원과 본사 및 지사 임원진 등의 추천과 투표에 의해 선정되는 상으로 2명의 회원이 수상했다. 파워랭킹은 매달 회원들의 리더십과 실적을 집계한 후 1년에 한번 시상하는 것으로 각 지사, 지역, 월드와이드 등으로 나뉘어 메달을 수여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 지사와 아시아퍼시픽(한국, 대만, 일본) 지역 파워랭킹을 시상했으며, 총 25명의 회원이 수상했다.

▷ 파워랭킹 수상자 25명


꼼꼼한 애릭스 기준을 통과한 신제품 

애릭스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3종의 신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오랜 시간 기다렸던 신제품인 만큼 특별히 본사 디아나 랏슨 공동창립자 및 최고제품책임자가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 디아나 랏슨 공동창립자 및 최고제품책임자


디아나 랏슨은 먼저 애릭스만의 꼼꼼한 기준에 대해 설명했다. 그녀는 “원자재 또는 성분은 효능과 효과를 고려해 선별한다. 우리 건강에 좋은 성분을 선택하고 표준화 과정을 거쳐 일관된 함량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애릭스는 ‘Ariix Seal of Approval’이라는 인증마크를 도입해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꼼꼼한 테스트를 거치고 있다. 이 인증 마크는 자신의 표준에 책임을 지고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원재료에서 제조에 이르기까지 애릭스 모든 브랜드에 가장 엄격한 규제와 시험을 시행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까다로운 자체 기준을 통과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뉴트리파이 모아, 조베 너리싱 나이트크림, 데이 드롭스 & 나이트 드롭스 등 3종이다. 


▷ 뉴트리파이 모아
▷ 조베 너리싱 나이트크림
▷ 데이 드롭스 & 나이트 드롭스


먼저 뉴트리파이 모아는 기존 과채음료 모아의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아가리쿠스버섯과 노루궁뎅이버섯 등 새로운 약용 버섯 2종이 추가로 함유됐으며, 이에 총 버섯 함유량이 20% 증가됐다. 또한, 휴대성을 높여 파우치 형태로 제품 패키징에도 변화를 줬다. 


조베 너리싱 나이트크림은 부들레야 줄기세포와 프레시아 자귀나무를 주요 성분으로 한 화장품이다. 부들레야 줄기세포는 인간의 줄기세포를 보호해주고 활성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어떤 줄기세포보다 생물학적 활성성분이 가장 좋다. 페르시아 자귀나무는 밤사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의 피로감을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디아나 랏슨은 “제3의 기관을 통해 6주간 임상시험을 실시했다. 그 결과 이 제품을 사용한 후 매끄러운 피부와 눈에 띄게 건강한 피부 항목에서 참가자 전원이 만족했고 탄력 있는 피부 항목에서는 90%가 만족했다”며 “시험기관에서 참가자들의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고 말했다.


마지막 신제품은 비오틴 보충과 요오드 보충을 위한 제품이다. 디아나 랏슨은 “오래전부터 한국에 이 제품을 출시하고 싶었으나 우리의 품질조건을 맞추느라 이제 선보이게 됐다”며 “먼저 선보인 국가에서는 다양한 체험사례가 쏟아지고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데이 드롭스는 과나씨추출물, 계피추출물, 크롬, 카카오추출물 등 4가지 핵심성분으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나이트 드롭스는 L-테아닌, 프락토올리고당, 홀리바질 파우더, 황기 파우더 등의 주요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갑상선 호르몬의 합성, 에너지 생성, 신경발달에 필요한 요오드를 보충해 주는 제품이다. 


회원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

프레드 쿠퍼 공동창립자 및 최고경영자는 이번 세미나에서 애릭스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애릭스 트래블’이라는 로열티 프로그램은 애릭스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적용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애릭스 회원은 사업 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를 애릭스와 제휴가 맺어진 여행사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시기와 장소 등을 선택해 여행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 소개와 함께 애릭스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회원들 중 1명을 추첨해 회사에서 전액 지원해주는 여행 포상을 선물하기도 했다.


▷ 포상휴가 당첨자


한편, 애릭스코리아는 오는 10월 중 미국 본사 및 제조시설 견학과라스베가스 투어 등 인센티브 트립을 계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