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어린이복지 부문 2년 연속 수상

  • (2018-04-06 09:44)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4월 4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8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실천을 인정받아 어린이복지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 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는 우수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시상한다.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FF, Herbalife Family Foundation)의 후원으로 출범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한 균형 잡힌 영양식과 뉴트리션 제품은 물론, 식품 몇 영양 교육, 도서관과 스포츠 시설, 스포츠 프로그램 후원 등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허벌라이프 중 가장 많은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멤버들과 임직원들의 참여 또한 지속되고 있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월 정기 모금 프로그램인 카사 프렌즈(Casa Friends)를 통한 멤버들의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 등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허벌라이프는 지난 4월 1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열린 2018 대구국제마라톤을 공식 후원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 대구국제마라톤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 마라톤 참가자 전원에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프로틴 바 디럭스’를 증정했으며 시음 행사에서는 허벌라이프의 다양한 제품이 제공됐다. 또한 허벌라이프 공식 부스를 통해 에코백, 빅머그컵 등의 물품 제공 및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이번 대구국제마라톤대회에는 허벌라이프 멤버 500여 명도 참가해 함께 코스를 완주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