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이다스, 봄 나들이 가족여행 패키지

‘키즈잼 패키지’, ‘신비한 우주여행 패키지’ 등

  • (2018-03-30 09:44)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봄을 맞아 인기 상품인 키즈잼 패키지를 비롯해 다양한 가족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월 26일 밝혔다.

 우선 봄을 맞아 교외로 나들이를 나온 가족들을 위해 선보인 ‘키즈잼 패키지’는 오는 6월 2일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객실 1박을 비롯해 조식 2인 제공과 키즈잼 자유놀이 2시간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2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날씨가 좋은 계절을 이용해 여유를 만끽하고자 놀러 온 가족들을 위해 체험형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신비한 우주여행 패키지’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천체 관측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망원경으로 다양한 별자리를 비롯한 천체를 살펴보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바움하우스’에서도 별자리를 모아 즐길 수 있는 놀이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스탬프 카드 1장을 구입 후, 곳곳에 숨겨진 별자리 8개를 찾아 스탬프 카드에 찍어오면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을 촬영해 선물로 제공한다.


청평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헤스티아 글램핑’도 3월 30일부터 개장됐다. 야외에 냉장고, 전자레인지, 빔 프로젝터, 스크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쾌적한 글램핑을 할 수 있다.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www.midashotel.co.kr) 또는 전화(031-589-5600)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