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름다운 하와이 더 아름다운 ‘시너지의 꿈’

2018 코리아 리더십 세미나

“선택과 집중이 시너지 성장의 원동력”

  • (2018-03-23 11:52)


시너지 월드와이드 코리아는 2018년 3월 8일부터 12일까지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2018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한 400여 명의 팀 멤버들이 참석하여 지상낙원에서의 휴식을 즐겼다. 하와이는 한국의 젊은이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신혼여행지 1위, 승무원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1위에 오른 최고의 여행지이다. 
 

김혜련 지사장은 “프로모션을 달성한 분들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다음 메가-4 캠프 때 꼭 사랑하는 파트너 한 명을 함께 데리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 김혜련 지사장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김 지사장의 당부에 “한 명이 아니라 두 명, 세 명도 더 데리고 올 수 있는 힘이 바로 이글스 그룹에 있다”고 화답했다. 그는 “그러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강조했다.


▷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1. 알로하-하와이!

시너지 코리아가 2018 리더십 세미나의 개최지로 선정한 곳은 바로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 그 중에서도 최대의 관광 인프라를 자랑하는 오아후 섬이었다. 하와이는 지난 2014년 시너지 월드와이드의 전 세계 최고의 리더들을 위한 레가시 리트리트가 열렸던 곳이기도 하다. 

전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뽑히는 하와이에서의 리더십 세미나에 대한 팀 멤버들의 기대는 하늘을 찌를 듯했고, 이에 보답이라도 하듯 시너지 코리아는 최고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회원들에게 제공했다. 


#2. 전 세계 최고급 여행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2014년 최고 리더들이 묵었던 숙소다. 2018년,시너지 코리아는 무려 400명이 넘는 팀 멤버들을 위해 그때와 똑같은 호텔을 선택했다. 이번 세미나는 인원이 늘어난 만큼 훨씬 다양하고 낭만적인 옵션 투어를 준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급 야외 만찬 및 폴리네시안 매직쇼, 디너쇼를 전체 대관하는 등 시너지 특유의 통 큰 여행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3.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

하와이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춘 관광의 천국이다. 태평양 한가운데서 돌고래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기는 돌핀 크루즈, 카네오헤 해변의 역동적인 해양 스포츠, ATV를 직접 운전해서 쥬라기 공원 등 영화 촬영지를 달리는 쿠알로아 랜치 투어, 폴리네시안 컬쳐센터의 7개 원주민 부족 전통문화 체험 등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독자적인 음식문화를 발전시켜 온 하와이는 전 세계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회원들에게 제공된 풍부한 해산물과 동, 서양의 음식이 조화된 파인 다이닝은 팀 멤버들의 입맛을 완벽하게 충족시킬 수 있었다. 또한 환영 만찬에서 준비된 고급스러운 요리를 전통 공연을 감상하면서 즐기는 경험은 만족도를 더욱 높여 주었다.


#4. 모두가 행복한 시너지

회원들은 세계 최고의 일루셔니스트 존 히로카와와 함께 환상적인 세계를 즐겼다. 특히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가 무대로 초대되어 존 히로카와의 멋진 마술을 직접 체험하면서 멤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첫날의 환영 만찬이 훌라댄스, 파이어 댄스 등을 포함한 하와이 문화의 진수였다면, 마지막 날의 폴리네시아 매직 디너쇼는 엔터테인먼트의 끝을 보여줬다.  




#5. 안녕 하와이

일부 회원들은 와이키키 해변에서 하와이의 마지막 밤을 보냈다. 또 다른 회원들은 파트너들과 모여 다음 ‘메가-4 캠프’에 대한 열의를 불태우며 동기부여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시너지 코리아는 2018 메가-4 캠프를 다가올 9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권영오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