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사나, ‘직접판매 건기식 브랜드’ 1위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 선정

  • (2018-03-16 09:22)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가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이 주관한 설문조사에서 ‘2018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돼 올해로 5번째 1위를 기록했다고 3월 15일 밝혔다.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매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직접판매, 식료품, 제약 등 각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해 11월말부터 12월초까지 약 200여 개의 브랜드와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만 1,000여 명의 소비자가 설문에 참여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유사나가 올해로 5번째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항상 자부심을 느낀다며 이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유사나의 열정에 대한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앞으로도 유사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제품 연구 개발과 제조에 끊임없이 투자하겠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는 2월 브랜드 핵심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CELAVIVE)’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헬스팩’과 ‘셀라비브’ 등 주요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브랜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