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비프루브,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 (2018-03-09)

말레이시아 왓슨에 이어 사사 매장 입점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의 말레이시아 매장에 입점했다고 3월 5일 밝혔다.

비프루브는 지난해 8월 말레이시아 왓슨(Watsons) 입점에 이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사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 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0여 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다.

비프루브는 말레이시아 지역 내 35개 매장에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이 비프루브의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베스트 아이템 ‘크림 엑스퍼트 로디올라 파워 크림’을 주력제품으로 선보이며 비프루브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증명해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사사 말레이시아 매장 입점으로 해외 소비자들뿐 아니라 바이어들도 비프루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의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프루브는 5월에 사사 싱가폴 매장 입점, 6월에 일본 홈쇼핑 론칭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