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교육서비스 부문 1위 선정

  • (2018-03-02 09:45)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교육서비스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월 27일 밝혔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기업의 혁신성,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사회공헌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 분야에서 가장 인정 받는 기업을 선정하는 조사다. 대교는 가르치고 배우면서 함께 성장한다는 ‘교학상장(敎學相長)’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교육 가치를 제공하며 우수한 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눈높이사랑봉사단’, ‘눈높이가족봉사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문화,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점도 인정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42년간 업계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던 이유는 학습자들을 위해 사랑과 헌신으로 가르치는 선생님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큰 교육을 펼치는 선생님들과 함께 존경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교의 해외 인도법인은 지난 2월 13일 인도  뉴델리 현지에서 진행된 ‘2018 인도 교육상’ 시상식에서 ‘가장 혁신적인 방과후 교육 모델’ 부문 교육상을 수상했다. ‘인도 교육상’은 인도에서 권위있는 교육분야 시상식으로 아시아 최대의 통합 프랜차이즈 솔루션 회사인 ‘프랜차이즈 인디아’가 주관하며, 인도 현지에 진출한 우수 교육회사를 포함해 대학교, 국제학교 등을 대상으로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