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브랜드 캠페인

  • (2018-02-09 09:26)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가 브랜드 태그라인인 ‘가장 아름다운 나를 만나다’를 알리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월 1일 밝혔다.

이번 편의 주제는 ‘용기 있는 도전’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뉴스킨의 가치를 전달하며 영상공유와 해시태그 이벤트를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영상공유 이벤트는 뉴스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KBS 인간극장 주인공으로 등장한 젊은 해녀 우정민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유해 응모할 수 있다. 아이 셋 육아맘에서 해녀의 꿈을 이룬 그녀의 이야기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인스타 그램 등을 통해 나눌 수 있으며, 응모자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e-Gift 5,000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영상이나 사진을 통해 자유롭게 표현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뉴스킨, #가장아름다운나, #도전 해시태그를 달아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와 함께 게재하면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콘텐츠로 올린 것은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더라도 이메일(event@nuskin.com)로 사진과 영상,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를 보내 참가할 수 있다. 총 50명을 선정해 Discover The Best You 럭키박스를 선물하며 많은 공감을 받은 우수사연자는 더욱 풍성한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럭키박스는 5만 원 상당의 뉴스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랜덤하게 구성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6일에 있을 예정이며 스타벅스 e-Gift의 경우는 개별 연락을 통해, 럭키박스 당첨자는 사이트에 공지가 되며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