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피크노큐텐' 출시

심혈관 건강증진, 노화개선 건기식

  • (2008-10-27 00:00)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대표 이규석)가 피크노제놀과 코엔자임큐텐이 1:1로 함유되어 심혈관 건강과 노화방지를 동시에 개선해주는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피크노큐텐을 출시했다.
그린체 피크노큐텐은 식약청으로부터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건기식이다.
주요성분인 피크노제놀은 프랑스의 남서 해안에서 한정적으로 자생하는 소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심혈관 건강과 항산화에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수축된 혈관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혈액이 더 넓게 흐를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고혈압에 탁월한 작용을 한다.
그린체 피크노큐텐은 피크노제놀과 코엔자임큐텐의 1:1 복합물로 각각의 물질을 단독 섭취하는 것보다 항산화력이 10% 정도 더 상승하는 효과를 나타냈다. 또한 제품의 하루 섭취량에 함유된 코엔자임큐텐은 브로콜리 15kg에 해당하는 양이 함유돼 있어 혈중 코엔자임큐텐 수치를 올리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피크노제놀과 코엔자임의 복합작용은 인체기관의 노화를 억제하고 심혈관 건강개선에 효과적이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은 지난 9월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피크노제놀의 효능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강연자로 초청된 제프리 스트롱 대체의학박사는 피크노제놀 개발회사인 프랑스 호팍사 연구원으로 피크노제놀 성분의 우수성에 대해 열띤 강의를 펼쳤으며, 설명회에는 30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해 국내에도 피크노제놀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윤성욱 기자ysu@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