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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새로운 서비스
기존혜택 강화와 가입 방식 늘려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의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월 16일 밝혔다.
아리따움은 변경된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 클럽의 기존 혜택은 더 강화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첫 번째 가입 방식은 가입비 1만 5,000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 있고, 두 번째는 가입비 3만 원에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최대 4만 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방식 모두 1년 365일 언제든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일 쿠폰 지급, 무료 피부검진 서비스 등 기존에 없었던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분기별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특별한 미니어처 기프트 혜택과 함께 뷰티콘을 모아 스페셜 기프트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반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프라임 클럽’으로 선정돼 스마트 클럽 혜택의 두 배인 상시 20% 할인과 수퍼 쿠폰 2매를 지급받는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아리따움을 찾는 트렌디한 고객들이 더욱 스마트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아리따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서비스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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